상단영역

본문영역

한일전기-이마트 트레이더스, 레인지후드 무상설치 이벤트 실시

한일전기-이마트 트레이더스, 레인지후드 무상설치 이벤트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14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일전기 레인지후드 구매 고객에게 무상 설치와 교체품 무상 수거 혜택 제공
상담부터 설치, 사후 관리까지 철저한 본사 직영의 서비스 제공..

종합가전 전문기업 ‘한일전기㈜’는 오는 15일까지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을 통해 자사의 레인지후드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레인지후드 무상설치 및 교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한일전기가 전개하고 있는 주방 공기질 개선과 레인지후드에 대한 인식 전환 유도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전국 18개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을 통해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는 매장 내 전문 상담원과의 상담을 바탕으로 디럭스형과 침니형, 박스형, 슬라이드형 등 내 집에 꼭 맞는 레인지후드를 추천받을 수 있다.

또한 한일전기 직영의 엔지니어를 통해 무상 설치와 기존 설치 제품 수거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설치 이후엔 1년간의 본사 직영 무상 AS를 제공해 한층 높은 수준의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일전기의 레인지후드는 그동안 건설사의 신규분양 현장에만 제한적으로 공급되며, 실 사용자들이 더 만족하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었다. 입소문으로 소비자들에 의한 일반 판매요청이 잇따르자 최근 전국 대리점과 본사 직영몰(마이한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및 대형 양판점으로 판매 범위를 확대한 바 있다.

일판 판매 확대와 더불어 한일전기는 주부 폐암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인 주방 미세먼지를 줄이고, 외부 미세먼지에 오염된 실내를 환기하는 레인지후드의 역할을 강조하고, 레인지후드가 필터 청소만으로는 제 성능을 발휘할 수 없는 주기적인 교체가 필요한 가전임을 인지시키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실제로 레인지후드는 수년간 사용시 세척이 불가능한 내부의 부품에 기름때가 자리잡아 제 성능을 발휘하기 어려워지는 가전 제품이다. 반면 일반 소비자의 시각에서는 레인지후드의 교체가 번거롭게 느껴져, 레인지후드가 제 성능을 발휘하지 못해도 교체를 꺼리는 것이 사실이다.

한일전기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공기청정기만으로는 정화하기 힘든 주방 내 공기질의 관리와 레인지후드의 중요성에 대해 더욱 강조할 계획이다.

한일전기 관계자는 “일반 소비자의 시각에서는 레인지후드가 주방 리모델링이나 새롭게 입주할 때나 교체할 수 있는 가전으로 생각하는 것이 사실”이라며 “레인지후드 교체에 대해 인지하지 못하거나, 교체 의사가 있어도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해 레인지후드 할인 및 무상 설치와 교체품 무상 수거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한일전기는 1964년 창사 이후, 국내 최고의 모터 기술력을 바탕으로 레인지후드와 환풍기, 믹서기, 펌프, 선풍기 등의 가전을 선보이고 있다. 한일전기의 레인지후드는 3중 알루미늄 필터와 화이트 LED 램프, 강력한 양쪽 흡입의 시로코팬 채용으로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며, 어느 주방에나 어울리는 모던한 디자인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한일전기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