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허니문여행사 '천생연분닷컴' 추천 신혼여행지!...코사무이 허니문 리조트 빅3

허니문여행사 '천생연분닷컴' 추천 신혼여행지!...코사무이 허니문 리조트 빅3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16 08: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사무이는 유럽인이 가장 사랑하는 천국의 섬이라고도 불리며, 방문객의 90%가 유러피안으로 섬 내 어디든 이국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차웽 비치는 섬 내에서 가장 유명한 비치로 번화가 타운이 형성되어 있으며, 아름다운 해변과 바다, 화려한 볼거리, 크고 작은 쇼핑숍,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가 모두 가능해 매력적인 지역이다. 코문 오션뷰 풀빌라, 뉴 실라와디 풀빌라, 사라차웽 풀빌라가 코사무이 허니문 리조트 중 가장 인기 있는 리조트이다.

■ 코문 오션뷰 풀빌라

코문 오션뷰 풀빌라는 차웽의 열대 야자수 숲에 자리 잡고 있으며 아름다운 차웽 해변의 청록색 해안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이상적인 위치를 보유하고 있으며, 가까운 거리에는 라마이(Lamai)의 아름다운 해변이 있고 상점, 바 및 레스토랑이 있는 해변 마을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슈퍼마켓, 병원 및 공항 등 편의 시설은 5 - 15분 거리에 있다. 5성급의 빌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세련된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과 섬에서 가장 아름다운 전망을 제공한다.

■ 뉴 실라와디 풀빌라

아름다운 코사무이 섬의 뉴 실라와디 풀스파 리조트는 인적이 드문 언덕에 위치해 있으며 공항으로 부터는 약 30분거리이다. 뉴실라와디는 위치상 매우 조용하고 파노라믹한 뷰와 함께 매일 파도가 바위를 치는 소리를 들을 수 있으므로 자연과 함께 휴식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곳이다. '자연으로의 회귀'라는 컨셉을 가지고 있는 실라와디는 객실의 모든 가구는 디크목으로 제작되어 있으며 침구류는 지역장인의 핸드메이드로 준비가 되어 있다. 풀빌라 타입은 파노라믹 풀빌라, 오션프론트 풀빌라로 나누어진다.

■ 사라차웽

5성급 리조트이며, 차웽 비치 해변가에 바로 위치해 있고 사무이 공항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풀스윗, 풀스윗 파샬 씨뷰, 풀스윗 씨뷰, 사라 풀빌라, 원베드 풀스윗 씨뷰 총 5개의 타입으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차웽 해변가에 위치한 공용 수영장과 비치 레스토랑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준다. 객실은 현대적인 모던한 스타일을 추구하며 고급스러운 화이트 톤으로 편안하고 평온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매주 주말 개최하는 천생연분닷컴 박람회에서는 알뜰하게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코사무이 허니문을 포함한 인기 신혼여행지 14곳(발리, 하와이, 푸켓, 칸쿤, 유럽, 모리셔스, 세이셸, 싱가폴, 호주, 다낭, 피지, 크라비)을 최대 150만원 할인, 자유여행 프로모션, 스드메 패키지 68% 할인, 전국 웨딩홀 최대 300만원 할인, 혼수, 예물, 예복 파격할인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렇듯 합리적인 비용소비를 통해 최고의 풀빌라와 리조트에서 최고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힘써온 결과로 소비자가 뽑은 만족도 1위, 브랜드 신뢰도 대상, 2019 파워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여행자보증 및 안심보험이 13억원 가입되어 있으며, 업계 유일 항공권 자체발권시스템(IATA BSP SYSTEM)도 보유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코사무이 허니문 리조트 정보는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