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몸과 마음이 따땃해지는 역대급 혜택! ‘슬로우랩 따땃데이 찜질패치 100원’

몸과 마음이 따땃해지는 역대급 혜택! ‘슬로우랩 따땃데이 찜질패치 100원’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16 09: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인들을 위한 힐링 케어 브랜드 슬로우랩이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16일부터 18일까지 ‘따땃데이 찜질패치 10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슬로우랩은 많은 현대인들의 생활패턴에 맞는 다양한 힐링케어 제품을 통해 더욱 생기있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힐링케어 브랜드로 지쳐있는 몸의 피로를 풀어주는 특별한 힐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슬로우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찜질패치 100원’ 핫딜과 현대인을 위한 슬로우랩 솔루션 ‘힐링템 6종 최대 90% 할인’ 2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슬로우랩 찜질패치는 현대인의 고질병인 목, 어깨 결림 해소에 도움을 주는 부착형온열패치로 5시간 이상 지속되는 쑥 온열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몸에 좋은 쑥 성분의 따뜻하고 좋은 기운이 몸에 전달되어 부착 부위를 집중 케어한다. 찜질패치 100원 구매는 건당 최대 1개 제한으로 단독구매는 불가하며 추가상품으로 선택 가능하다.

최대 90% 할인혜택이 적용되는 슬로우랩 힐링템 6종은 △천연 허브향으로 목, 어깨 결림을 개운하게 풀어주는 ‘찜질패치’ △따뜻한 쑥 온열효과를 주는 부착형 온열 패치 ‘그날의 패치’ △피곤에 지친 발바닥을 상쾌하게 해주는 ‘빼독패치’ △피부 결점 고민을 해결해주는 ‘스팟패치’ △착용하면 잠이 솔솔 오는 ‘꿀잠안대’ △독한 냄새 없이 빠르게 케어하는 ‘동전패치’이다.

슬로우랩은 따땃데이를 기념해 카카오톡 채널 추가시 즉시 사용 가능한 3천원 쿠폰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톡 추가 3천원 쿠폰은 3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하다.

슬로우랩 관계자는 “연말을 앞두고 한파가 찾아온 가운데 소비자 분들이 좀 더 경제적으로 월동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올 겨울 현대인을 위한 힐링 아이템으로 몸도 마음도 따뜻한 겨울을 나기 바란다”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슬로우랩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