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공무원 ‘영어시작 집중반’, 빡센 관리로 공무원 왕초보 영어 탈출
해커스공무원 ‘영어시작 집중반’, 빡센 관리로 공무원 왕초보 영어 탈출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12.13 17: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직/지방직 공무원을 포함한 2020년 공무원 채용이 29년 만에 최대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되면서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려는 수험생이 많다. 그러나 많은 공시생이 9급 공무원 시험과목에 포함된 공무원 영어 시험 준비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 

이에 9급 공무원학원으로 유명한 최단기합격 1위 공무원학원 해커스공무원이 빡센 관리로 2개월 만에 공무원 영어를 완성할 수 있는 ‘영어시작 집중반’을 선보여 주목을 받는다.
 
‘영어시작 집중반’은 9급 공무원 왕기초 영어 맞춤형 관리반으로 주 6일 총 8주 과정으로 진행된다. 공무원 영어 독해 비비안, 문법 김철용, 어휘 윤정호 강사 등 해커스공무원의 스타강사가 강의를 진행하며, 수업 이후에는 직접 스터디까지 참여해 공시생 밀착케어를 제공한다.
 
‘영어시작 집중반’에서는 매일 수업 전 복습 테스트와 보카 테스트를 제공하고, 매일 오후 4시에 그날 배운 어휘 테스트를 진행한다. 영어단어를 다 외우지 못하면 집에 가지 못하는 시스템을 통해 매일 복습을 미루지 않고 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다. 또한, 굿모닝 영단어 카톡, 내 손안의 단어장, 매일 아침 Daily Test를 통해 틈틈이 영어 어휘 공부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영어의 기초가 되는 단어를 탄탄하게 학습할 수 있다.

매월 중간고사와 기말고사를 응시해 자신의 실력을 가늠하고, 학습성취도를 체크할 수 있으며, 데일리 테스트와 먼슬리 테스트 성적 데이터를 바탕으로 담임 선생님과의 상담을 제공한다. 1:1 상담을 통해 올바른 학습 방향을 잡아주고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한다.
 
더불어 선행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합격초석패스를 개강 전까지 제공하고 있으며, 수강 후에는 복습 동영상도 제공해 9급 공무원 인강과 실강을 전부 활용할 수 있어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해커스공무원은 매주 포상 효도왕, 우수한 수강생 등 출석률과 성적, 스터디 참석률 등을 산출해 장학 혜택도 제공해 수험생들의 학습 동기를 부여하고 있다.
 
‘영어시작 집중반’ 개강일은 1월 6일(월)이며, 현재 조기등록 이벤트를 진행해 61%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등록생 전원에게는 선행학습을 할 수 있는 합격 초석패스, 단어카드, 학원 포인트 50,000을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공무원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합격 공무원 학원 부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