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연발효홍삼 삼농인발효홍삼, 연말 선물로 인기

자연발효홍삼 삼농인발효홍삼, 연말 선물로 인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16 15: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인 12월. 가족, 친구, 연인 등 여러 사람과 서로 선물로 마음을 전하기 마련이다. 하지만, 어떤 선물을 해야 하는지 고민이 클 수밖에 없다. 연말 선물로 고민하고 있다면 발효홍삼을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 

잔뿌리까지 통째로 살려낸 자연발효홍삼 브랜드 ‘삼농인발효홍삼’이 연말을 맞이하여 인기를 얻어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삼농인발효홍삼은 특허(특허 제10-1026395호) 받은 발효공법을 통해 기존 홍삼과 달리 인삼 고유의 영양 성분이 단 한 방울도 손실되지 않고 영양 가득한 세근(細根, 잔뿌리)까지 살려낸 브랜드이다. 삼농인발효홍삼은 농축액, 분말, 환 형태로 된 홍삼 제품의 기본 틀을 깨고, 직접 눈으로 발효된 홍삼 한뿌리를 보고 의심 없이 섭취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이미 ‘눈에 보이는 홍삼’으로 입소문을 이어가 주목받고 있다.

삼농인발효홍삼 관계자에 의하면 “발효홍삼으로 삼농인발효홍삼 브랜드가 주목받는 이유는 자연발효된 홍삼 한뿌리를 통째로 섭취하기 때문에 홍삼의 효능과 홍삼이 품고 있는 모든 영양을 체내에 흡수하는 속도가 빨라 만족감이 높다고 많은 소비자들에 의견이 많았으며, 특히 타브랜드 홍삼에 비해 상대적으로 비싼 가격임에도 재구매율이 30% 이상일 정도로 재구매율이 높다”고 전했다.

또한 “삼농인발효홍삼은 뿌리홍삼, 저분자홍삼콜라겐 등 특허받은 발효홍삼을 활용한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홍삼콜라겐의 경우 홍삼이 사람의 섬유아세포에 대하여 콜라겐 생합성을 증가시키고 콜라겐 분해 효소 활성 억제에 영향을 끼친다는 논문을 토대로 개발된 상품으로 기존 콜라겐과 달리 피부 탄력과 더불어 홍삼의 주요 효능인 면역력, 항산화 효과를 품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아 인기몰이 중”이라고 전했다.

이와 같은 이유로 발효홍삼 인기브랜드로 오른 삼농인발효홍삼은 연말을 맞이하여 감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12월 16일부터 1월 15일까지 한달간 진행되며, 더욱 저렴하게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추가 이벤트 또한 함께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삼농인발효홍삼 자사온라인몰 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친구추가시 즉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권 및 카카오플러스 채널을 통해 쿠폰 이벤트 및 각 종 다양한 소식을 전하여, 더욱 편리한자사몰이 이용이 가능하도록 운영하겠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삼농인발효홍삼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