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제이, 기슴탄력 미용기기 '이브레아' 무료 체험 매장 리뉴얼 오픈
한나제이, 기슴탄력 미용기기 '이브레아' 무료 체험 매장 리뉴얼 오픈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12.16 15: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나제이(주)가 가슴탄력 미용기기 이브레아(EVE RHEA)를 무료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 '이브샵'을 16일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실제 효과에 대해 궁금해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 이는 업계 유일의 무료 체험관으로 이브레아(EVE RHEA)를 제조, 판매하는 가슴 전문 기업 한나제이(주)의 자신감을 엿볼 수 있다. 한나제이(주)는 '이브레아(EVE RHEA)는 다릅니다.'라는 슬로건으로 구매 전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했던 효과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브레아(EVE RHEA)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가슴을 연구해온 한나제이㈜의 새로운 가슴탄력 미용기기다. 특히 이브레아(EVE RHEA)는 두 차례의 임상 시험을 통해서 그 효과를 입증 받았다. 4주간의 임상시험에서 피험자들은 가슴탄력도가 +6(탄력도 +1은 생체나이 약 1년에 해당)만큼 증가했다. 최근 진행한 2차 임상 결과에서도 하루 15분씩 4주간 착용해 가슴피부탄력∙겉탄력∙속탄력∙ 탄성복원력 등의 가슴탄력이 모두 개선되었다

이브샵에서는 이브레아(EVE RHEA) 뿐만 아니라 가슴확대 의료기기 '이브라(EVERA)'도 체험이 가능하다. 이브샵은 강남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체험 예약 후 방문한 인원 전원에게 브레스트 패치를 드리고 추첨을 통해 브레스트 앰플 또는 대용량 브레스트 크림을 증정한다.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이브샵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