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스러움을 맛볼 수 있는 대구 참치 맛집 '아라한'
고급스러움을 맛볼 수 있는 대구 참치 맛집 '아라한'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12.16 16: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성구 들안길은 맛집이 많은 곳으로 유명하다. 그 중에서 최근에는 대구 참치 맛집으로 아라한 참치가 맛집 블로거들의 칭찬으로 소문이 자자하다. 들안길에서도 유명한 참치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내부는 다찌 자리와 개별로 단체를 받을 수 있는 룸이 있고 넓은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고급스러운 참치와 어울리게 아늑하고 편안한 인테리어를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연말 모임장소, 회식 장소로 제격인 곳이다.

아무래도 아직까지 참치는 고가의 요리로 다가올 수 있다. 통조림은 쉽게 맛볼 수 있지만 생으로 먹는 참치는 가격이 부담된다. 고급 참치를 먹을 수 있는 아라한 참치는 메뉴에 따라 최상급의 참치가 제공될 수 있으며 가격대가 그리 높지 않다. 저렴한 가격의 코스 요리도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에서 리필이 가능한 참치 메뉴도 있다. 푸짐한 밑반찬이 나오므로 배부른 식사가 가능하다.

다양한 참치 부위를 먹을 수 있고 여러 가지 코스 요리를 통해 다양한 메뉴 또한 만나볼 수 있다. 함께 나오는 밑반찬들도 어느 것 하나도 소홀하게 준비하지 않았기 때문에 푸짐한 식사로 상당한 호평을 받고 있다. 샐러드, 초밥, 해산물, 탕, 튀김 등 어울리는 음식들로 조합을 구성해 제공 중이다.

합리적인 가격의 참치를 먹을 수 있는 들안길 아라한참치에서 오랜 시간 참치를 연구해온 관계자들은 “단순히 음식이 많이 나온다고 해서 찾아와주시는 것보다는 신선함과 정성이 돋보이기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다. 맛으로 열심히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대구 참치 맛집 아라한 위치 및 주요 정보는 다음, 네이버 등 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