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화생명, 라이프플러스 효도여행저축보험 출시

한화생명, 라이프플러스 효도여행저축보험 출시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19.12.17 09:5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생명이 효도여행을 준비하기 위한 자금마련부터 여행서비스 및 솔루션까지 제공하는 「LIFEPLUS 효도여행저축보험」을 출시했다.

부모님의 환갑이나 칠순 등 기념일이나 고생하신 부모님을 위한 선물을 하고 싶을 때, ‘여행’을 떠올려 본 경험은 누구나 있을 것이다. 형제들과 얼마의 돈을 함께 모아야 하는지 고민도 해봤을 것이다.

한화생명 다이렉트보험 채널인 온슈어 전용으로 개발한 「LIFEPLUS 효도여행저축보험」은 몇 번의 클릭만으로 예산부터 추천 여행지 및 여행상품 선택까지 원스탑으로 해결할 수 있는 상품이다.

고객은 먼저 부모님께 여행 선물을 하고 싶은 이유, 여행 인원, 예상 시기 등을 간단히 선택하고, 부모님의 여행경험, 적당한 비행시간, 선호하는 여행 유형 등을 고른다. 

선택을 완료하면 한화생명은 약 50여개의 여행상품 중 고객에게 최적화된 상품을 추천해준다. 실제 종합여행사에서 판매중인 부모님 맞춤 효도여행 인기 상품들이다.

고객이 여행상품을 고르면, 「LIFEPLUS 효도여행저축보험」 가입 시 매월 얼마의 돈을 납입하면 되는지를 알려준다. 형제들이 있다면, 여러 명이 얼마씩 분담해서 납입해야 하는지도 보여준다. 

「LIFEPLUS 효도여행저축보험」은 월 보험료 9,500원부터, 한 달만 유지하면 내가 낸 보험료 이상을 수령할 수 있어 부담이 없다. 만 19세부터 49세까지 가입할 수 있다. 

만약 상황이 바뀌어 여행 계획을 미루게 돼도 상품은 계속 유지하면 된다. 목표기간을 채우지 못할 상황이 발생하면 가입 1년 후부터는 납입중지도 가능하다. 중도 인출과 추가 납입도 가능해 자금을 유동적으로 관리할 수도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한화생명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