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선물∙부모님 선물로 눈길 모은 ‘형제꽃송이버섯’, 김태균이 간다 사연 추첨 이벤트 훈훈한 마무리
연말 선물∙부모님 선물로 눈길 모은 ‘형제꽃송이버섯’, 김태균이 간다 사연 추첨 이벤트 훈훈한 마무리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12.17 13: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을 맞아 ‘형제꽃송이버섯’에서 ‘김태균이 간다’ 사연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 가운데, 수많은 사연 중 연미나님의 사연이 발탁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김태균이 간다’ 이벤트는 꽃송이버섯을 선물하고 싶은 이유를 남기면 그 중 추첨을 통해 개그맨 김태균이 직접 선물을 전달하는 행사다. 

개그맨 김태균씨는 사연의 주인공 연미나님의 어머니를 찾아 꽃송이버섯 제품과 함께 연미나님의 진심이 담긴 사랑의 편지를 전달하며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최근 꽃송이버섯이 각종 매체를 통해 건강식품 중 항산화 능력과 항암에 좋은 식품으로 소개되면서 연말 선물이나 부모님 선물, 환갑 선물 등으로 꽃송이버섯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다른 버섯류와 비교했을 때 베타글루칸 함량이 월등히 높아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꽃송이버섯은 항산화 능력 개선을 도와 노화 방지, 피부미용에 탁월하며 다량의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장 기능 향상에도 좋다. 이 밖에 베타글루칸 성분이 체내 면역세포(NK세포) 기능 활성화에도 도움을 준다는 사실도 인정 받은 바 있다.

이러한 꽃송이버섯을 구입할 때에는 가격 대비 함량을 잘 체크해야 한다. 최소한의 영양분도 손실되지 않도록 가공되지 않은 순수한 꽃송이버섯 자체를 넣어 만들어야 하며 어떠한 첨가물도 들어가지 않은 꽃송이버섯 함량 100%의 순수 분말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권장된다.

제조과정도 확인해봐야 할 요소 중 하나다. 일반적으로 꽃송이버섯을 분말로 제조할 때 열이 발생하면서 성분 파괴가 동반된다. 이를 보완한 저온공정은 마찰열을 줄임으로써 영양소, 성분 파괴를 최소화해 꽃송이버섯 본래의 성분을 그대로 유지한다. 따라서 저온공정을 통한 꽃송이버섯인지 확인해봐야 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자사는 꽃송이버섯이 가진 영양소와 성분을 그대로 담고자 자연에 가까운 친환경 재배 방법과 저온공정을 채택했다”며, “연말을 맞아 진행한 ‘김태균이 간다’ 사연 추첨 이벤트에서 연미나님의 사연이 채택되었으며 직접 어머니를 찾아 선물과 편지를 전달하는 좋은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이어 “뜻깊은 부모님 선물, 연말 선물을 찾고 있다면 순수 꽃송이버섯만을 담은 제품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