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0 17:48 (토)

본문영역

해커스경찰, 2020 경찰공무원 대비 스터디플래너 무료 배포

해커스경찰, 2020 경찰공무원 대비 스터디플래너 무료 배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17 15: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찰공무원 1위 해커스경찰에서 2020년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를 위해 특별 제작된 스터디플래너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해커스경찰에서 배포하는 ‘해커스와 하루채움 스터디플래너’는 경찰공무원 시험 학습 계획을 올바르게 세워줄 수 있도록 제작된 6개월 스터디플래너이다.
 
‘해커스와 하루채움 스터디플래너’ 무료배포 이벤트는 평일 밤 8시, 9시 총 2회에 걸쳐 100권씩 매일 총 200명에게 제공되며, 2019년 12월 27일까지 총 1,800권을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해커스경찰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평일 밤 8시, 9시 이벤트 오픈 10분 전에 공개되는 퀴즈를 맞힌 뒤, 정각에 맞춰 정답을 입력하면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해커스경찰에서 배포하는 ‘해커스와 하루채움 스터디플래너’는 6개월 계획/주간 일정표/하루 일정표/과목별 공부 계획/월간 계획/하루 계획/모의고사 일정/경찰공무원 인강 등 효율적인 시험 준비 및 공부를 위해 세부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색상은 핑크/그레이/코발트블루(남색)/민트 총 네 가지 중 랜덤 발송된다. 수납공간으로 활용 가능한 PVC 커버 날개뿐만 아니라, 수험생의 눈 편의를 위해 내지에 블루 색상을 추가하였다. 더불어, 수험생의 건강한 수험생활을 위해 공부 계획과 함께 '물 마시기', '스트레칭' 등의 횟수도 체크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해커스경찰은 이번 배포이벤트와 함께 ‘소문내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 중 게시글을 10건 이상 등록한 사람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며, 가장 많은 게시글을 등록한 사람에게는 ▲2020 평생 0원 경찰패스 6개월 무료수강권을 전달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사이트를 통해 다운받은 ‘해커스와 하루채움 스터디플래너’ 소문내기 이미지와 함께 URL을 복사하여 지정된 커뮤니티에 글 작성한 후, 작성한 URL을 인증하면 완료된다.
 
해커스경찰 담당자는 "학습 계획을 어떻게 세울지 고민하는 수험생들이 많아 이를 해결해주기 위하여 <해커스와 하루채움> 플래너 무료배포를 진행하게 되었다." 라고 밝혔다. 또한 "<해커스와 하루채움> 플래너는 월간/주간/일간 계획표와 과목별 계획표 등 구성이 알차기 때문에 수험생들이 학습 계획을 짜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며, 건강 관리 체크 부분도 있어 합격할 때까지 수험생활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며, "이번 기회에 2020년 합격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수험생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경찰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교육(경찰공무원)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해커스교유그룹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