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산균 추천 ‘로이네이처 원데이원 프로바이오틱스’, 지금 구매 시 50% 할인 적용

유산균 추천 ‘로이네이처 원데이원 프로바이오틱스’, 지금 구매 시 50% 할인 적용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17 17: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장 건강을 돕는 유산균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었다. 흔히 볼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익균, 유산균 그 자체를 뜻하는데, 장까지 살아서 갈 수 있는 유산균의 수는 100억 마리이기 때문에 유산균 제품 구입 계획이 있다면 투입균과 보장균을 모두 확인해보는 것이 권장된다.

건강 기능 식품 전문 브랜드 로이네이처는 유산균추천 제품으로 알려진 ‘원데이원 프로바이오틱스’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본 제품은 미국 특허 유산균 3종, 한국 특허 김치유산균 1종을 포함해 식약처 기능성 인증을 받은 19종의 유산균이 배합되어 대장과 소장에서 모두 작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로이네이처 원데이원 프로바이오틱스는 성인부터 분유를 마시는 갓난아기까지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도록 좋은 성분들로만 구성되었다. 설탕,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HPMC 등의 성분을 배제했으며 어린이유산균을 찾는 소비자들로부터 눈길을 모으고 있다.

원데이원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인 아카시아 식이섬유가 부원료로 첨가되었다. 여기에 뼈 건강에 필요한 비타민D 1000IU,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 4.3mg이 함유된 3중 복합기능성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캐나다 ROSELL사의 4단계 특허코팅 기술을 통해 장내 생존율을 더욱 높였다. 식물성 오일로 유산균을 코팅함으로써 열과 위산, 습도에 약한 유산균을 보호해 캡슐 없이도 장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19종 생 유산균 500억 마리를 투입하여 유통기한 끝까지 100억 마리 유산균이 유지될 수 있도록 제조되었다.

이렇듯 500억 투입균 생 유산균의 생존율을 높이기 위해 보관 시 냉장으로 보관되며 배송 시에도 냉장 배송된다.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구성되었으며 1일 1회, 1회 1포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직접 또는 물과 함께, 이유식이나 요거트에 섞어서, 갓난아기의 경우 분유에 배합해 섭취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로이네이처 관계자는 “자사에서 선보인 원데이원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은 미국 특허 3종, 한국 특허 김치유산균 1종을 비롯해 식약처가 인정한 19종 생 유산균이 최적의 비율로 배합된 것이 특징이다”며, “좋은 성분들로 구성돼 성인은 물론 임산부, 어린이, 갓난아기까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로이네이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