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페쉬, 청소년 종합비타민 ‘아테네 쥬니어’ 영양제 등 선물 기획 세트 한자리에

스페쉬, 청소년 종합비타민 ‘아테네 쥬니어’ 영양제 등 선물 기획 세트 한자리에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18 09: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가 ‘겨울철 우리 가족 건강을 지켜줄 스페쉬!’ 선물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대 여자, 남자 청소년을 위한 멀티비타민 '아테네쥬니어' 등 스페쉬의 대표 제품으로 구성된 다양한 기획세트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청소년 비타민 '아테네 쥬니어'는 어린 나이부터 학업으로 힘들어하는 청소년의 맞춤영양관리를 위한 성분을 담은 멀티비타민이다. 기능을 생각한 20가지 주원료와 19가지 다양한 부원료를 한 알에 담아 신체발달, 골격 강화 등 청소년기를 위한 균형 있는 영양을 한번에 고려한 제품이다.

10대 청소년은 편식, 인스턴트 식품 선호, 각종 시험과 공부로 지쳐 활력 있는 생활을 보내기 어렵다. 특히 공부, 운동, 방과 후 활동 등 활동량이 많아 에너지 소비도 크고 실내애서만 주로 생활이 이뤄지다보니 야외활동도 턱없이 부족해 칼슘, 비타민D 등 뼈에 좋은 음식 섭취 부족으로 인한 증상을 겪기 쉽다.

실제로 보건복지부의 조사에 따르면 영양섭취 기준 미만으로 섭취하는 청소년이 약 20% 정도(2015년 기준)라고 한다. 학업 때문에 시간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간단히 끼니를 때우거나 식사를 거르게 되는데 청소년기 영양 보충은 면역력 강화와 유지는 물론 2차성징을 통한 생식 기능이 완성되는 시기이기 때문에 영양섭취를 소홀히해서는 안된다.

종합비타민 스페쉬 관계자는 "10대 중고등학생 졸업, 입학 선물이나 합격기원 선물용 영양제 문의가 많다. 청소년기는 과중한 학업에 시달리다보니 영양불균형이 오기 쉽다. 하지만 이 시기는 급격한 신체발달이 이뤄지기 때문에 영양제를 선택할 때는 비타민, 미네랄 함량, 칼슘 포함 여부 등을 꼼꼼히 살필 것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스페쉬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