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패스동남고시, 20년 대비 관세사 2차 모의고사 ‘합격 환급반’...1월 4일(토) 개강

이패스동남고시, 20년 대비 관세사 2차 모의고사 ‘합격 환급반’...1월 4일(토) 개강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18 09:4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세사 전문 이패스 동남고시학원은 2차 실전모의고사 합격 환급반을 1월4일에 개강한다고 밝혔다. 관세사 2차 시험을 대비하기 위해서는 실전형 모의고사 문제를 꾸준히 풀어봄으로써 취약 부분을 확인하고 보완해야 한다.

동남고시학원이 준비한 실전 모의고사반은 매주 토요일 총 22회 모의고사를 실시하고, 실제 시험과 동일하게 80분동안 진행된다. 또한 현직 관세사들이 출제 및 첨삭을 하기 때문에 해당 모의고사를 통해 효율적인 시간 관리와 실전에 대비하기 위한 개념이나 핵심 정리를 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동남고시 합격생 A군은 “실제 시험과 동일하게 정해진 시간에 맞춰 문제를 풀어볼 수 있어서 시간관리에 도움이 되었다”며 “첨삭을 통해 오답을 확인하고 한번 더 답안 작성을 할 수 있어서 내용 암기를 더 효율적으로 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모의고사 합격 환급반으로 해당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20년 관세사 시험에서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다. 또한 12월 한 달간 모의고사 얼리버드를 신청하는 수강생에게는 20년 대비 신규강좌 답안작성지도 종합반을 무료로 제공하고, 기존 이패스 동남고시 수강생은 50% 할인 된 가격으로, 타 학원 수강생은 40% 할인된 가격으로 신청할 수 있다.

이패스코리아 이패스동남고시는 모의고사 설명회를 12월18일(수)과 21일(토) 양일 간 개최한다. 모의고사 설명회를 통해 모의고사 상세 운영 계획과 학습 방법을 설명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패스동남고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