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몽땅뚝딱'이 집을 고쳐 드립니다! 인테리어 공사 지원 이벤트 당첨자 발표

'몽땅뚝딱'이 집을 고쳐 드립니다! 인테리어 공사 지원 이벤트 당첨자 발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19 09: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최대 60% 할인 특가 & “뚝딱DAY with 샤오미” 정품 특가 이벤트도…..

신개념 인테리어 포털 서비스 기업 ㈜몽땅뚝딱은 지난 10월 30일 ‘뚝딱 플랫폼’(이하 ‘뚝딱’) 오픈 기념으로 고객의 인테리어 비용을 최대 2천만 원까지 지원하는 이벤트 결과를 뚝딱 홈페이지를 통하여 당첨자를 발표했다. 

또한 2등으로 선정된 5명의 고객에게는 뚝딱의 파트너인 인테리어 전문 디자인 회사가 인테리어 설계 및 디자인을 무료로 제작해 준다. 최근 셀프 인테리어가 늘어나고 있지만 비용 문제로 전문 디자인 및 설계를 받지 않고 인테리어를 진행하는 고객을 위해 전문 디자인을 지원하여 인테리어 공사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이번 크리스마스를 맞아 ‘뚝딱은 그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특별 프로모션을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뚝딱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전, 주방, 유아용품 등 겨울철 집안 인테리어에 필요한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매월 진행되는 22일 ‘뚝딱DAY’ 행사에서는 ‘뚝딱DAY with 샤오미’로 한국 공식 총판 ‘여우미’와 손잡고 공기청정기, 로봇청소기, 체중계 등 샤오미의 인기 상품을 선착순 특가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해외 직구와 달리 국내에서 공식 A/S가 보장되는 정품 제품으로 서비스할 예정이다. 

마케팅실 양승호 팀장은 “인테리어 공사 지원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지속적으로 인테리어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통해 고객을 찾아갈 것이며, 향후 고객의 인테리어 트렌드와 ‘가성비’를 만족시킬 수 있는 인테리어 시공 상품들도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밝혔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