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PC방 창업 브랜드 헌터PC방, 예비 점주의 안전 창업을 위한 피시방 상세 가이드 영상 공개

PC방 창업 브랜드 헌터PC방, 예비 점주의 안전 창업을 위한 피시방 상세 가이드 영상 공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19 09: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교적 창업의 부담감이 적은 소규모 자본 창업이나 매출이 안정적인 피시방 창업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며, 관련 창업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이런 경쟁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 할까? 직접 발로 뛰며 정보를 모으자니 금방 한계에 부딪히고, 넘쳐나는 프랜차이즈들은 수익성만을 내세우며 창업을 종용해 예비 창업자들을 혼란스럽게 한다.

PC방 창업 전문 ‘헌터PC방’에서는 예비 창업자나 업종 전환 창업자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PC방 상세 가이드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예비 점주들의 안전 창업을 돕기 위해 제작된 이번 영상은 빅데이터를 통한 상권분석과 매장 동선, 고객 성향 분석 등이 매장에 직접 적용된 사례를 소개한다.

영상 속 헌터PC방은 지난 11월 오픈한 부평 매장으로 100평대의 최고급 프리미엄 매장이다. 주변에 다양한 규모의 경쟁 업체가 존재하지만, 24시간 풀인 유흥 상권으로 수요가 많아 매장입지를 선정했다. 대신 헌터만의 메리트를 높이기 위해 중형 규모의 매장을 구성하고, 그래픽과 모니터의 사양을 높이고 VOG시스템을 도입해 전체적인 사양을 높였다.

인테리어도 최고급 사양인 것은 물론 일반 매장에 비해 책상과 책상, 그리고 의자 사이의 폭을 넓게 해 훨씬 자유로운 동선을 구성했다. 매장 오픈 전부터 전담 PC방 매니저와 점주가 소통하며 오픈한 부평 매장은 고객들의 높은 재방문율로 지속적인 높은 매출이 기대되는 매장으로 평가되고 있다.

PC방 창업 브랜드 헌터PC방은 헌터만의 사후관리 서비스로 계약 진행부터 인테리어 공사, 최신형 PC방 사양, 먹거리 등 모든 내용을 실시간 채팅으로 점주와 함께 소통한다. 문제 발생 시에는 대표가 직접 회의를 소집해 전 부서가 참여한다. 점주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문제의 해결방안을 제시하고 사후 검토까지 겸해 점주가 만족할 때까지 지속적인 관리를 한다. 

PC방 창업 전문 헌터PC방 관계자는 “피씨방 창업 점주님들의 안전 창업을 위한 PC방 상세 가이드 영상을 공개했다”며 “헌터PC방은 피씨방 창업을 하려는 예비 점주님들의 신뢰와 만족을 최우선으로 피시방 창업 전 과정을 돕는다. 이번 영상은 점주님들과의 신뢰를 기반으로 좀 더 안전하게 창업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PC방 창업 브랜드 헌터PC방에서는 2019년 마지막 창업 기회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자체 먹거리 달달쿡 지원 등이 포함된 스페셜 혜택 5가지와 1금융권 대출 및 프리미엄 존 구성 등의 14가지 기본 혜택을 제공한다.

피시방 창업 브랜드 헌터 PC방의 PC방 상세 가이드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 유튜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