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겨울철 건강관리엔 BHT 종합비타민…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안성맞춤

겨울철 건강관리엔 BHT 종합비타민…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안성맞춤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19 15: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한 쇼핑몰에 따르면 해외 직구 크리스마스 관련 카테고리에서 종합비타민 상품군이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비단 해외 직구뿐만 아니라 현대인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급증하면서 종합비타민은 건강한 삶을 영위하기 위한 필수 보조제로 여겨지고 있다.

특히 차갑고 건조한 날씨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겨울철에는 몸의 면역력이 떨어져 균형 있는 영양소의 섭취가 무엇보다 중요한 시기다. 하지만 가정에서 일일이 영양군을 따져가며 식단을 구성하기 쉽지 않아 그 대안으로 종합비타민제를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다.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베터헬씨투모로우(BHT비타민)의 종합영양제 종합비타민 ‘베터헬씨투모로우’는 겨울철 소중한 사람의 건강관리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그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멀티비타민∙미네랄 베터헬씨투모로우는 BHT 건강기능식품 연구소에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체형에 맞는 원료로 개발한 건강기능식품으로 국내 연구진들의 기술력이 오롯이 담겨 있다.

8종의 비타민(비타민B, C, 비오틴, 엽산 등)과 5종의 미네랄(셀렌, 크롬, 아연 등)과 함께 베타카로틴과 유기농 원료의 부원료로 구성된 베터헬씨투모로우는 불규칙한 식생활로 지쳐 있는 현대인과 체력이 저하된 사람, 유해 세포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자 하는 사람 등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건강관리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도움을 준다.

함유된 영양성분들은 체내 에너지와 세포를 생성하고, 피부 점막과 뼈 형성하며, 우리 몸의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준다. 특히 어두운 곳의 시각 적응에 효과적인 베타카로틴은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연구 결과를 통해 입증된 영양소로, 항산화 작용과 유해산소를 예방하고 피부 건강을 유지하게 해주는 비타민 A 전구체다.

베터헬씨투모로우 비타민과 더불어 오메가3와 코엔자임Q10이 함유된 BHT의 ‘베터블러드써큘레이션투모로우’도 연말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베터블러드써큘레이션투모로우에는 EPA 및 DHA가 함유돼 혈중 중성지질 개선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며, 활성산소에 대항해 항산화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주는 코엔자임Q가 최대 함유량만큼 들어 있다.

BHT 관계자는 “연말연시와 크리스마스가 가까워지면서 크리스마스 선물이나 연말 선물로 종합비타민을 찾는 고객이 많아졌다”며 “BHT 비타민은 겨울철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구성돼 가까운 지인이나 가족에게 선물하기 안성맞춤일 것”이라고 전했다.

BHT의 베터헬씨투모로우와 베터블러드써큘레이션투모로우는 BHT 홈페이지와 네이버스토어팜에서 판매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