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전 아기사진 ‘어떤날 스튜디오’, 갈마점 오픈...성장앨범+만삭사진 이벤트 실시

대전 아기사진 ‘어떤날 스튜디오’, 갈마점 오픈...성장앨범+만삭사진 이벤트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20 12: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곧 태어날 아기를 기다리는 부모의 마음은 그 어떤 것보다 간절하다. 이에 많은 부모들은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예쁜 아기의 모습을 남겨 간직할 수 있도록 출산 전 아기를 위한 성장 앨범을 찍곤 한다. 하지만 손재주가 부족하거나 사진 찍기에 능숙하지 않은 경우라면 만족도 높은 결과물을 기대하기 힘든 만큼 경험이 많은 전문 스튜디오에 의뢰할 것을 추천한다.

아기사진, 성장앨범의 경우 기회는 한 번뿐인데 비해 스튜디오마다 컨셉, 비용, 방식이 천차만별로 달라 어떤 곳을 골라야 할 지 고민에 빠지는 사람들이 많다. 따라서 만족도 높은 성장 앨범을 만들기 위해선 엄마의 만삭사진부터 시작해 50일, 백일, 돌 사진 등 순차적으로 어떻게 이어져야 아기와 엄마에게 가장 좋을지를 우선 삼아야 한다.

일례로 대전만삭사진, 대전아기사진을 찾는 이용자 사이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어떤날 스튜디오’의 경우 어린 아기들을 대상으로 하는 촬영에서 최대한 편한 환경 조성을 위해 넓은 공간, 자연광만을 이용하고 있다. 플래시 조명을 쓰는 기계 촬영의 경우 아기가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 만큼 손님들을 배려하고 있는 것.

특별한 서비스로 대전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어떤날 스튜디오는 최근 ‘갈마점’을 추가 오픈했다. 갈마점은 오픈을 기념해 예비 엄마를 대상으로 총 천만 원 상당의 아기 성장앨범 패키지를 무료로 제작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내년 2월 말까지 어떤날 스튜디오 갈마점에서 만삭촬영을 신청한 임신 15주 이상의 예비 엄마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진행된다. 1등(1명)에게는 500만 원 상당의 성장앨범 패키지를 제공된다. 이어 2등(1명)은 ▲300만 원 성장앨범 패키지, 3등(1명) ▲200만 원 성장앨범 패키지, 4등 ▲12종 임신박스와 15만원 성장앨범(50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신청자 모두에게는 15만원 상당의 성장 앨범과 헤어메이크업이 무료로 제공된다.

어떤날 스튜디오 갈마점은 지하1층: 가족전문촬영실, 1층:만삭촬영실 2층:고객휴게실 및 안내데스크 3층:베이비촬영실  4층:베이비 한옥전문 촬영실 5층: 디자인센터로 구성된 베이비스튜디오 전용 건물의 대형 규모의 스튜디오다. 가족마다 다양한 컨셉으로 촬영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료 헤어 메이크업 서비스와 함께 특별한 컨셉의 만삭 촬영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어떤날 스튜디오 관계자는 “엄마와 아기를 최우선으로 생각해하는 대전만삭사진, 대전아기사진 추천 스튜디오는 사랑에 힘 입어 ‘갈마점’을 오픈했다”며 “어떤날 스튜디오 갈마점 오픈 이벤트를 통해 고퀄리티 만삭 사진과 아기 성장 앨범을 비용 부담 없이 체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만삭사진을 포함한 아기 성장앨범 무료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어떤날 스튜디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어떤날 스튜디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