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 광명캠퍼스, 프로페셔널 특수분장디자인과정 개설

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 광명캠퍼스, 프로페셔널 특수분장디자인과정 개설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20 14:5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 광명캠퍼스가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프로페셔널 특수분장디자인과정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특수분장은 영화나 텔레비전, 드라마 등 영상매체에서는 없어서는 안될 전문분야로 자리잡고 있다. 영화, 방송, 광고 등에서 특수효과를 이용하는 사례가 늘면서 특수분장사는 유망한 전문직종으로 주목받고 있다.

프로페셔널 특수분장 디자인과정은 분장 심화교육과정으로 볼드캡, 석고틀 만들기, 유토모델링, 에어브러쉬를 활용한 컬러링작업, 콜드폼 스킨제작 등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되며 국내 최고의 특수분장 전문가를 초빙하여 수업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페셔널 특수분장디자인 과정은 강의뿐만 아니라 방송 등 다양한 실습현장을 연계함으로써 학생들이 직접 현장실습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학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IBR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은 광명을 비롯해 안양, 성남, 김포, 수원, 수원국비캠퍼스를 운영중이며 광명 인근인 구로, 영등포, 시흥, 부천에서도 많은 학생들이 미용학원에 수강 등록하여 수업을 받고 있다.

IBR뷰티아카데미는 글로벌 뷰티 전문교육기관의 명성에 걸맞게 2019년 상반기 런던메이크업스쿨, 하반기 파리 메이크업포에버 본원 연수를 진행했으며 오는 2020년 2월 22일부터 27일까지 5박 7일간 헤어 연수인 ‘캐나다 CIVELLO SALON 아베다 아카데미’ 해외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광명 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에서는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 스타일리스트 수업 외 다양한 수업과 취업 창업 컨설팅 및 2020년 미용대학교 입시컨설팅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