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런닝맨' 잠입한 '6언더그라운드'의 고스트는 누구?

'런닝맨' 잠입한 '6언더그라운드'의 고스트는 누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22 22: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상 초유의 액션 스케일로 전 세계 시청자들의 마음을 저격하고 있는 영화 '6언더그라운드'가 오는 22일 SBS '런닝맨'으로 예능 접수에 나선다. '6 언더그라운드'는 애초에 존재하지 않았던 것처럼 과거의 모든 기록을 지운 여섯 명의 정예요원, 스스로 ‘고스트’가 된 그들이 펼치는 지상 최대의 작전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다.

‘고스트 헌터 레이스’ 편으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는 '6언더그라운드'의 라이언 레이놀즈, 멜라니 로랑, 아드리아 아르호나가 출연해 런닝맨 멤버들과 호흡을 맞춘다. 영화 속에서 전 세계를 누비며 스펙터클한 액션을 선보였던 정예 요원답게 세 사람은 몸을 사리지 않고 예능감을 폭발시켰다. 특히 런닝맨 멤버들과 함께 신나는 춤을 선보여 기대감을 더한다. 자신들과 함께 할 최정예 멤버를 선발하겠다는 세 사람의 말에 요원으로 발탁되기 위해 치열한 승부를 펼치는 [런닝맨] 멤버들의 활약이 예고되는 가운데 최후의 멤버가 누구일지 호기심을 더한다. 한편 선발대회가 한창인 도중 라이언 레이놀즈는 “고스트가 여기에 있다"며 멤버들 사이에 잠입한 고스트의 존재와 함께 충격적인 반전을 예고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런닝맨]의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은 “다음 주 게스트 실화냐”(네이버_lkwa***), “런닝맨에 라이언 레이놀즈 ㅠㅠㅠ 미쳤어 봐줘야 해”(트위터_yun***), “빨리 보고 싶어”(트위터_fox***) 등 기대감을 드러냈다. 고스트를 찾기 위해 힘을 합친 '6 언더그라운드'의 요원들과 런닝맨 멤버들의 찰떡 호흡은 22일 SBS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런닝맨' 출연 소식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6 언더그라운드'는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서비스 중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