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겨울철 탄력 피부로 가꿔주는 홈케어 제품 ‘메디필 펩타이드9 볼륨 에센스’ 눈길

겨울철 탄력 피부로 가꿔주는 홈케어 제품 ‘메디필 펩타이드9 볼륨 에센스’ 눈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23 09: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춥고 건조한 날씨는 피부 수분을 빼앗을 뿐만 아니라 피부 탄력을 떨어트려 피부관리를 까다롭게 만든다. 겨울철 피부건강에 적신호가 켜진 가운데 탄력있는 피부를 위한 홈케어 아이템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제품이 있다. 에스테더마 ‘메디필’에서 출시한 ‘펩타이드9 볼륨 에센스’다.

메디필의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는 메디필과 세계적인 원료 기업 프랑스 세더마사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제품으로도 입소문을 탄 바 있다. 프랑스 세더마사의 명품 원료인 ‘보르피린’은 탄력 강화 원료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세계 17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볼륨 에센스에 함유된 메디필만의 9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의 잔주름과 깊은 주름에 볼륨을 불어넣어 피부의 탄력을 케어하며 주름개선 완화 및 리프팅을 통해 피부 활력을 되찾아 준다.

뿐만 아니라 강력한 수분 공급 효과를 지닌 4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속부터 반짝이는 물광 피부로 가꿔주며 수분보습에도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기 때문에 속건조 에센스로도 추천할 만하다.

얼굴에 얇게 도포한 후 10초 뒤 펩타이드 산소버블이 생성되면 버블을 닦아내지 않고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키는 간편한 사용방법 또한 메디필 에센스의 장점이다.

메디필 관계자는 “메디필의 독자적인 공법으로 만들어진 9가지 펩타이드 성분과 프랑스 세더마사의 명품 원료 보르피린, 이데아리프트 성분을 함유해 탄력 있는 피부를 가꾸고자 하는 이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에센스 제품”이라며 “간편하게 피부 탄력을 관리할 수 있는 펩타이드볼륨에센스와 겨울철 피부관리를 함께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메디필 펩타이드9 볼륨 에센스는 메디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