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레드락, 연말연시 ‘레드락 생맥로드’ 프로모션 실시

레드락, 연말연시 ‘레드락 생맥로드’ 프로모션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23 09: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엠버라거 레드락(REDROCK)이 연말연시를 맞아 12월 23일부터 1월 31일까지 약 6주간 ‘레드락과 함께하는 생맥로드(이하 생맥로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생맥로드는 로스팅으로 완성된 레드락 생맥주의 특별한 맛과 다앙한 푸드 페어링의 매력을 알리고,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레드락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 10개의 생맥로드 제휴 매장과 함께 레드락 생맥주와 어울리는 특별한 푸드 페어링 메뉴를 선보인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레드락 제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해피아워 이벤트’, 특별 페어링 메뉴 체험과 같은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했다. 아울러, 고객들을 위한 체험형 맥주 교육 프로그램인 ‘비어 아카데미’도 진행할 계획이다.

레드락 생맥로드 제휴 매장은 총 10곳으로 서울 및 수도권에서는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다이닝라운지572’, 마포 ‘아이러브펍’, 안양에 위치한 ‘이글루’ 등이 대표적이다. 

한편, 레드락은 붉은빛을 띠는 엠버라거(Amber Lager) 스타일의 프리미엄 라거로, 진한 맛과 부드러운 밀도감을 특징으로 한다. 세계 최고의 몰트하우스 중 하나로 손꼽히는 영국의 요크셔(Yorkshire) 지방에서 몰트 마스터가 직접 선별한 최상급의 보리를 사용한다. 여기에, 로스트 마스터가 크리스탈 몰트에 추가 로스팅을 진행하는 ‘캐러멜라이징’ 기법을 더해 몰트 자체의 단맛을 극대화했다. 깊은 바디감과 청량하고 깔끔한 뒷맛이 조화로운 레드락은 기름진 음식부터 디저트까지 모든 음식과도 뛰어난 페어링을 이뤄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알코올 도수는 5%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레드락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