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공무원, 겨울 한정 상품인 '합격완성 0원패스' 출시

해커스공무원, 겨울 한정 상품인 '합격완성 0원패스'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23 10:4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직/지방직 공무원을 포함한 공무원 채용 인원이 확대되면서 7급/9급 공무원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이 많아졌다. 겨울방학이 시작되고 새로운 해가 다가오면서 공무원 시험을 본격적으로 준비하려는 공시생도 늘어났다. 

이에 공무원 학원 및 공무원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공무원이 공시생들의 공무원 합격을 돕기 위해 겨울 한정 ‘합격완성 0원패스’를 출시해 주목을 받는다.
 
‘합격완성 0원패스’는 7급/9급 공무원 전 직렬 인강을 평생 수강할 수 있고(*평생 0원패스 한정, 해당 서류 제출 및 조건 달성 시), 해커스 전 강사를 선택해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해당 패스는 해커스 700+ 토익 강의도 제공하고 있으며, PC/모바일의 무제한 다운로드도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합격완성 0원패스’는 강의에 필요한 필수 과목 기본서, 기출문제집 등 교재 14권과 학습 계획 설정에 필요한 플래너(*선착순 마감)를 특별 구성으로 제공하고 있어 학습에 유용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해당 패스는 월 3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커스공무원 인강의 전 강좌를 제공하며, 합격 시 전액 환급(*제세공과금 제외, 미션 달성 시, 교재 및 증정 혜택 제외) 정책을 시행하고 있어 수험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준다.
 
추가로, 해커스공무원은 공무원 일일/주간/월간 학습지인 ‘해커스 회독증강’을 운영하고 있어 7급/9급 공무원 국어, 영어, 한국사뿐만 아니라 이번에 신규 출시된 행정법, 행정학 학습지도 옵션으로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측은 “수험생들은 이를 통해 규칙적으로 문제를 풀고, 회독 수를 확보하여 실전감각을 기를 수 있다.”며, 견해를 밝혔다.
 
한편, 공무원 인강 수강생들은 해커스공무원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자습실인 ‘슈퍼스타 독한반(*선착순 마감)’도 만나볼 수 있다. ‘슈퍼스타 독한반’은 해커스 강남역/노량진캠퍼스 내의 개인 자습실로, 수험생들의 엄격한 통제형 관리가 이루어진다. 또한, ‘해커스 독한반’ 신청자들에게는 실전 감각을 향상할 수 있는 문제풀이 훈련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현재 해커스공무원은 ‘방 만들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친구들을 불러 방을 만들고, 모인 인원수에 따라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방만 만들어도 1만5천 원 ‘합격완성 0원패스’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친구 7명이 모이면 15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커스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공무원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 합격 공무원 학원’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해커스교육그룹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