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간편하게 마시는 붓기차, 안소미 비우차 신규 런칭

간편하게 마시는 붓기차, 안소미 비우차 신규 런칭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23 16: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이너뷰티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다양한 관련 상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 중 하나는 빠르게 붓기를 가라 앉혀주는 ‘붓기차’다.

오늘날 불규칙한 생활을 이어가는 현대인들의 대다수는 전 날 먹은 야식으로 인해 붓기가 생기는 경우가 많다. 또한 출산을 마친 엄마들 역시 산후 붓기를 경험하는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붓기는 쉽게 발생할 수 있다. 붓기 해결을 위해 보통 꽝꽝 얼린 숟가락 또는 지압마사지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지만 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보장하기는 어렵다.

이에 최근에는 손쉽고 간편하게 얼굴 붓기 빼는 법으로 간편하게 마시면서 붓기를 뺄 수 있는 붓기차가 등장하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 지난 11월 8일 개그우먼 안소미를 모델로 발탁한 붓기차 ‘비우비우(VIUVIU)’는 런칭과 함께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중이다. 안소미는 사랑스러운 딸 로아 출산 이후에도 여전한 동안 미모와 몸매를 유지하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셀럽이다.

비우비우(VIUVIU)는 ▲잦은 회식 및 음주 문화로 얼굴이 잘 붓는 대학생 또는 직장인 ▲출산 후 붓기 제거가 필요한 산모 ▲성형 후 붓기 제거 ▲혈액순환이 제대로 되지 않는 현대인 등에게 사용할 수 있다. 붓기제거, 혈액순환에 탁월한 12가지 한약 성분, 늙은 호박, 팥이 포함돼 이뇨작용 및 보혈작용에 도움을 주며, 특히 산후 붓기에 효과적으로 출산 선물로도 높은 추천이 이어지고 있다.

이 밖에도 해당 제품은 ‘엘카르니틴’과 ‘히비스커스’ 성분이 함유됐다. 엘카르니틴은 과잉 식사로 인해 발생한 지방을 미토콘드리아(체내 에너지 발전소)로 이동시켜 지방이 에너지로 바뀌는 것을 돕는 영양소이며, 히비스커스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막아준다.

비우비우 관계자는 “12가지 한약재, 엘카르니틴, 히비스커스와 같이 붓기 제거 성분들이 함유된 비우비우(VIUVIU)는 HACCP인증을 받아 안전하고 위생적인 생산공정을 거쳐 제작됐다”며 “1회분씩 소포장으로 구성돼 외출 시 휴대가 간편하며,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데워 차처럼 섭취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간편하게 붓기제거가 필요한 현대인, 출산 후 붓기로 고통을 호소하는 엄마들에게 센스 있는 출산 선물로 떠오르는 ‘비우비우(VIUVIU)/비우차’에 대한 자세한 제품 정보는 스토어팜 지맘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