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말 빛내줄 ‘클래파 에어프라이어’, 용량은 물론 美까지 높여

연말 빛내줄 ‘클래파 에어프라이어’, 용량은 물론 美까지 높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23 17: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래파에어프라이어

올 해가 끝나기까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지금 연말을 빛내줄 아이템으로 ‘클래파 6L 에어프라이어’가 고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으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클래파 6L 에어프라이어는 비즈포비즈가 출시한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제품으로 기능성은 높이고 불편함을 줄인 신개념 에어프라이어다.

기존 에어프라이어가 작은 용량으로 여러 번 요리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면 클래파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는 6L로 외부를 키우기보다는 내부 용량 확대에 집중했다. 13호 크기의 토종 닭 2마리도 거뜬히 요리할 수 있을 만큼의 대용량의 크기를 갖췄으며, 높은 열 전도율 및 강한 내구성으로 익지 않는 부분 없이 구석구석 골고루 익혀 먹을 수 있다.

클래파의 바스켓은 ‘테프론 코팅 바스켓’으로 불소 성분을 이용한 보호막이 음식이 잘 눌러 붙지 않도록 도와주며, 따로 분리해서도 사용할 수 있다. 바스켓을 분리할 경우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기능도 함께 적용됐다.

클래파에어프라이어

여기에 스테인리스 디자인을 적용한 외관 역시 어떤 인테리어를 갖춘 집이라도 손색 없이 어우러질 수 있도록 구성돼 미(美)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 밖에도 해당 제품은 고속 공기 순환 기술, 고효율 스테인리스 4중 열선, 원터치 조리 기술(감자튀김, 베이킹, 치킨, 통닭, 생선구이, 스테이크) 등이 함께 적용됐다.

비즈포비즈 관계자는 “대용량 스마트 에어프라이어 클래파는 기능성, 디자인 모두를 충족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며 “얼마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초를 기념할 편리한 요리를 희망한다면 클래파 에어프라이어와 함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