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차, 31일 코엑스서 ‘2020 카운트다운' 실시

현대차, 31일 코엑스서 ‘2020 카운트다운' 실시

  • 기자명 박한용
  • 입력 2019.12.24 09: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가 오는 31일 오후 9시부터 코엑스 야외 광장 앞 영동대로 일대(서울시 강남구)에서 새해맞이 행사인 '2020 영동대로 카운트다운'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2011년에 시작해 올해로 아홉 번째를 맞이한 ‘영동대로 카운트다운'은 사전 행사로 오는 26일부터 ▲카운트다운 챌린지 ▲위시카 인증샷 이벤트 등이 진행되고, 31일 행사 당일에는 ▲인기 가수 공연 ▲카운트다운 세레머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먼저 현대차는 26일부터 31일까지 동영상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과 연계해 고객들이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카운트다운 영상을 제작하고 이를 온라인에서 공유할 수 있는 ‘카운트다운 챌린지’ 행사를 실시한다.

현대차는 ‘카운트다운 챌린지’, ‘영동대로 카운트다운’ 해시태그를 넣고 틱톡에 업로드된 영상 중 우수한 작품을 선정해 아이패드와 현대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27일부터 31일까지 코엑스 일대에 각자의 소망을 적을 수 있는 자동차 모양의 구조물 '위시카(Wish Car)' 4개를 설치해 시민들이 새해 소망을 함께 나누고 기원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올해 마지막 날인 31일에는 오후 5시부터 인기 유튜버 창현의 ‘거리 노래방'을 운영해 행사의 열기를 달구기 시작하고, 본 행사가 시작되는 오후 9시부터는 송가인, 윤도현 밴드, 다이나믹듀오, 터보 등 인기 가수의 공연이 이어져 새해맞이 축제의 장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어 연말연시 도심 최대 규모의 불꽃쇼와 영동대로 일대의 대형 옥외 LED를 활용한 미디어 영상쇼가 어우러지는 '카운트다운 세레머니'가 행사의 대미를 장식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현대차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