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감태추출물 함유 '감태잠태', 2배 빠른 붕해도 수면영양제로 주목

감태추출물 함유 '감태잠태', 2배 빠른 붕해도 수면영양제로 주목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24 11: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태추출물이 함유된 수면영양제가 주목을 받으면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그중 온궁민건강프로젝트(주)에서 출시한 신제품 감태잠태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온궁민건강프로젝트(주)의 감태잠태는 수면과 관련하여 인정받지 않은 원료는 일절 첨가되지 않고 오로지 감태추출물만 담아낸 제품이다. 감태추출물은 식약처에서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일한 원료로 인체적용시험에서 '총 깬 시간 감소', '수면 상태에서의 호흡장애지수 감소', '잠든 후 깨어있는 시간 감소', '수면 지속 시간의 증가'로 그 기능성을 입증하였다. 해당 제품은 감태추출물에만 집중하였기 때문에 숙면하는법, 잠 잘오는 방법, 수면의 질 개선을 확실히 하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인 제품이다. 

감태잠태는 붕해도 시간도 빨라 체내 흡수가 용이하다. 붕해도란, 정제(타블렛)과 같은 고형제가 체내에서 부스러지는 정도를 말한다. 식약처에서 제시한 붕해도 시간(60분)보다 2배 빠른 시간(25분)으로 단축시킨 것이 특장점이다. 

또한, GLP 기관을 통해 독성 시험 평가를 통과함은 물론 식약처로부터 안전성과 유효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마크도 획득하였다. 아울러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인 GMP 인증 마크도 획득하여 제품의 품질 면에서도 우수함을 자랑한다. 

온궁민건강프로젝트(주) 관계자는 "감태추출물이 수면의 질 개선에 대한 기능성을 인정받아 그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어 수면부족을 겪는 현대인들이 많이 찾는다."라며, "감태잠태는 감태추출물만 담았고, 붕해도가 빠르다는 것이 눈길을 끌며 무엇보다 정제 크기도 작아 잠자기 전 편하게 먹을 수 있어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감태잠태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특별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회원가입 시 바로 제품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한 5,000원 적립금 및 제품에 대한 성의 있는 후기를 남기면 최대 1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또한, 감태잠태 3세트 이상 구매하면 샤오미 미밴드 1개 증정, 6세트 이상 구매하면 샤오미 미밴드를 2개 증정하는 증정 이벤트도 함께 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감태잠태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