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금융 전산세무회계 교재, 전산세무회계 전 라인업 베스트셀러 1위 장악

해커스금융 전산세무회계 교재, 전산세무회계 전 라인업 베스트셀러 1위 장악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24 14: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세무사회 자격시험인 전산세무회계 자격증은 183개의 공기업과 공공기관 채용에서 우대하면서 취업 시 반드시 취득해야 하는 자격증으로 부상하고 있다. 이러한 전산세무회계 시험 일정은 2월 1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2020년 첫 시험일까지 두 달도 남지 않았다. 

이에 해커스금융은 ‘전산세무회계 0원 합격패스’를 통해 수험생들의 합격을 돕는다고 전했다.
 
전산세무회계는 전산회계 1급, 전산회계 2급, 전산세무 1급, 전산세무 2급으로 나뉜다. 이에 전산세무회계 급수별 체계적인 학습이 요구된다. 해커스금융의 ‘전산세무회계 0원 합격패스’는 전산세무회계 전 급수 베스트셀러 1위를 완전 장악한 해커스 교재를 제공하며 체계적인 학습을 돕는다.
 
또한, ▲빈출 분개 100선 ▲연말정산 필수 암기 노트 미니북 ▲분개 특강을 전원 무료 제공하며, ▲컴퓨터 활용능력 1급/2급 필기+실기 전 강의 30일 무료 수강권(*선착순 마감)을 특별 제공한다. 추가로, 매일 선착순 50명에게는 ▲기초회계원리(*비매품) ▲왕초보 회계 특강을 무료 제공한다.
 
왕초보 회계 강의는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전임 교수이자, 세무사인 이훈엽 교수가 진행하며, 단 7시간 만에 기초회계를 정복하게 하는 강의로 수강생들의 빈틈없는 시험 준비를 돕는다.
 
이러한 학습자료와 강의 외에도 ‘전산세무회계 0원 합격패스’를 수강한 수험생은 2월 1일 시험 합격만 해도 수강료 100% 현금 환급(*제세공과금 본인 부담)받을 수 있어 금전적 부담도 덜 수 있다. 한편, 불합격한 수험생은 2020년 4월 시험일까지 수강 연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커스의 전산세무회계 인강은 베스트셀러 1위 교재의 저자이자, 해커스금융 수강생 만족도 1위를 달성한 이남호 교수가 진행한다. 전산세무회계 자격시험의 60%는 분개를 알아야만 풀 수 있으므로 분개 집중 특강을 통한 빈출 분개 완벽 정복을 도우며, 온라인 금융교육 1위 노하우가 담긴 합격 비결을 전한다
 
무엇보다 ‘전산세무회계 0원 합격패스’에서 제공하는 전산세무회계 교재가 주목을 받고 있다. 전산회계 1급/2급과 전산세무 1급/2급을 모두 준비할 수 있는 해커스 전산세무회계 교재는 대한민국 3대 대형서점 베스트셀러 TOP3를 완전히 장악했으며, 전산세무회계 전 라인업 베스트셀러 1위를 싹쓸이한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전산세무회계 분야 통합 108회 베스트셀러 1위를 석권하고 있으며, 교재 한 권으로 이론, 실기, 기출을 모두 끝낼 수 있어 많은 수험생의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 해커스 교재와 강의로 공부한 학생들은 "해커스 교재와 강의는 몇 년간의 많은 자격증 합격의 노하우를 인증하는 것 같습니다. 시험에 나올 중요한 부분을 잘 캐치하는 것 같아 신뢰가 갑니다.", "단순 암기가 아닌 이해 위주의 학습으로 흥미롭게 설명해 주셔서 지루하지 않게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라며 긍정적인 평을 남겼다.
 
한편, 해커스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해커스교육그룹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