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화 '백두산' 2주 연속 전체 예매율 1위 연말 독보적 흥행 질주

영화 '백두산' 2주 연속 전체 예매율 1위 연말 독보적 흥행 질주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25 17: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신한 소재, 배우들의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 압도적 볼거리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백두산'이 개봉 2주차인 12월 25일(수) 영진위 및 주요 예매사이트 1위를 유지하며 올 연말 극장가 독보적 흥행 주자임을 입증하고 있다.

영화 '백두산'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전 세대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평을 불러일으키며 입소문 흥행 열풍을 이끌고 있는 영화 '백두산'이 25일(수) 오전 10시 기준 영진위 통합 전산망을 비롯 국내 주요 극장 사이트인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예매사이트인 YES24, 인터파크, 맥스무비와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다음까지 예매율 1위를 유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동시기 개봉작은 물론, 어제 개봉한 '캣츠' 등 쟁쟁한 외화 신작들을 모두 제친 것으로 올 연말 극장가의 대미를 장식할 '백두산'의 흥행 위력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백두산'은 크리스마스인 오늘과 문화의 날인 내일을 맞아 한층 거센 흥행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백두산'은 살아숨쉬는 듯한 다채로운 캐릭터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의 폭발적 연기 호흡, 한순간도 눈 뗄 수 없는 박진감 넘치는 볼거리로 관객들의 호평이 끊이지 않고 있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진짜로 백두산이 폭발하면 어떻게 될지 상상해 보게 되네요”(백두산_씨지****), “실제로 일어나지 않았으면 하고 마음 졸이면서 봤어요”(CGV_린****) 등 백두산 화산 폭발이라는 신선한 설정에 호평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이병헌, 하정우 케미 폭발이네요”(CGV_jk**0220), “믿고 보는 배우들이 한 자리에 있어 너무 잘봤어요”(CGV_혜민****) 등 배우들의 시너지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가족 영화로 보기 좋을 거 같네요”(CGV_형****), “화려한 CG와 백두산 화산 폭발이라는 설정이 긴장감을 유발하고 하정우, 이병헌의 가족애가 돋보이는 영화입니다”(CGV_게****), “한국 영화에서 보기 힘든 스케일!! 거기에 명품 배우진의 열연!!”(CGV_mi**rg) 등 영화 속 신선한 재미에 추천을 이어갔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