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찰공무원 1위 해커스경찰, ‘기적의 패스’ 리뉴얼 선보여 눈길

경찰공무원 1위 해커스경찰, ‘기적의 패스’ 리뉴얼 선보여 눈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26 09:4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경찰공무원 채용 규모가 확대되면서,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많아졌다. 많은 경시생이 경찰 시험 준비에 투자해야 하는 시간과 비용에 대한 고민을 안고 있는 가운데, 경찰공무원 학원 및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경찰이 월 2만 원대(*12개월 기준)의 합리적인 수강료로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기적의 패스’ 리뉴얼을 선보여 주목을 받는다.
 
해커스경찰 ‘기적의 패스’는 해커스경찰의 전 강사,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해커스 ▲경찰영어 비비안 강사 ▲형법/형소법 김대환 강사 ▲경찰한국사 이중석 강사 등의 강의를 모두 수강할 수 있으며, PC/모바일/다운로드 배수 무제한을 제공하여 편리하게 경찰 인강을 들을 수 있도록 한다.
 
교재 포함 상품을 구매할 경우 교재와 함께 수강 기간 1개월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모의고사 응시권도 무료로 제공해 경찰 시험 실전에 대비하기에도 좋다.
 
현재 겨울 한정 혜택으로 초시생에게 꼭 필요한 경찰영어 기본서 3권과 경찰영어 기출문제집을 제공하고 있다. 먼저, 해커스 경찰영어 기본서는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해 2020년 경찰 시험 대비에 효과적이며, 시험에 출제되는 문법을 포인트별로 명쾌하게 정리한 책이다. 기본 개념부터 실전 유형까지 2달 만에 3회독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해설이 상세한 기출문제집’은 경찰영어 최근 10개년 기출문제 23회분을 연도별로 수록하고, 출제 포인트 분석+상세한 문제풀이+연관 개념 정리까지 한 번에 정리된 만능 해설을 제공하여 실제 시험 대비에 좋은 교재이다. 또한, 선착순으로 수험생활 공부계획과 학습관리를 도와주는 ‘해커스와 하루채움’ 플래너도 증정한다.
 
추가로 해커스경찰은 ‘기적의 패스’ 관련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겨울 한정 경찰 기적의 패스를 조건에 맞게 소문을 낸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를 제공하며, 최다작성자 1명에게는 기적의 패스 무료 수강권을 제공한다. 또한, 타 학원 수강 인증 시 5만 원 할인권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경찰 관계자는 “해커스 스타 강사진의 경찰공무원 인강을 합리적인 수강료에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기적의 패스‘와 함께 경찰공무원 단기간 합격을 이뤄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커스경찰 ‘기적의 패스’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경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경찰은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교육(경찰공무원) 부문 1위를 기록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해커스교육그룹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