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공무원, 20대 공무원 합격 위한 ‘대학생 패스’ 선보여 눈길

해커스공무원, 20대 공무원 합격 위한 ‘대학생 패스’ 선보여 눈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26 14: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직/지방직 공무원을 포함한 2020년 공무원 채용이 29년 만에 최대가 될 것으로 보이면서,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늘어났다. 9급 공무원 최종 합격자 10명 중 7명이 20대인만큼 대학 재학 중 공시를 준비하는 대학생들도 많은 가운데, 7급/9급 공무원 학원 및 공무원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공무원이 대학생 공시생을 위한 ‘대학생 패스’를 선보여 주목을 받는다.
 
해커스공무원 ‘대학생 패스’는 월 2만 원대로 해커스공무원의 7급/9급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재학 기간을 고려해 최대 4년까지 수강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상품 최초 24개월 수강, 이후 연장) 기본형 구매 시 공무원 필수과목 기본서 9권을 제공하고, 프리미엄형 구매 시 총 14권의 공무원 시험 필수과목 교재를 제공한다.
 
또한, ▲맵핑 한국사로 고득점을 받게 해주는 공무원 한국사 이중석 ▲핵심을 꿰뚫는 국어 공무원 국어 신민숙 ▲날카롭게 파고드는 표적 영어 공무원 영어 김송희 ▲어휘, 독해의 최강자 멘토 영어 공무원 영어 김철용 등 해커스공무원의 과목별 전문 강사진의 전 강좌를 모두 수강할 수 있고, 신규 입성하는 강사진의 강의도 모두 수강이 가능하다.
 
실제 해커스공무원 강의를 들었던 수강생들은 “이중석 선생님의 한국사를 듣고 맵핑을 통해 머릿속에서 구조화시켜놓으니 한 부분에서 막혀도 다른 사실을 통해 자연스레 떠올릴 수 있었습니다”, “신민숙 선생님은 핵심을 딱 이해시켜주시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강의를 하십니다” 등의 후기를 전했다.
 
추가로 7급 공무원 준비에 필요한 토익(TOEIC), 지텔프(G-TELP), 제2외국어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옵션으로 회독증강, 태블릿 PC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해커스 회독증강은 규칙적인 문제풀이를 통해 회독을 극대화해주는 것으로 대학생 패스와 함께 구매 시 할인가로 받아볼 수 있다.
 
해커스공무원은 ‘대학생 패스’ 관련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먼저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해 조건에 맞는 게시물 10건을 등록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또한, 취업 준비에 필요한 스펙을 인증하면 5만 원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해커스어학원 수강증 인증 시 10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방 만들기 이벤트도 진행하여 그룹 생성만 해도 대학생 패스 1만5천 원 할인권을 제공하며 최대 10만 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해커스공무원 관계자는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은 해커스공무원의 대학생 패스로 합리적인 가격에 시험을 준비하고 단기에 합격하길 바란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여 푸짐한 혜택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공무원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 합격 공무원학원’ 부문 1위를 기록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해커스교육그룹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