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창업 브랜드 19티, 시즌 한정 딸기 메뉴 3종 출시
소자본창업 브랜드 19티, 시즌 한정 딸기 메뉴 3종 출시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12.27 10: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자본 밀크티 창업 브랜드 19티에서 오는 27일 시즌 한정 메뉴인 딸기 시즌 제품을 선보인다.

19티는 타 브랜드에 비해 조금 더 일찍 딸기 시즌 메뉴를 준비하였으며, 냉동 딸기가 아닌 모두 생딸기를 활용, 신선한 딸기를 아낌없이 넣어 상큼한 딸기의 과육을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생딸기 토핑을 활용하여 비주얼적인 요소도 제대로 갖췄다.

19티에서 이번에 선보이는 딸기 메뉴는 총 3가지로 음료로는 ‘생딸기 크림 밀크티(HOT, ICE)’, ‘생딸기 밀크’, 곁들이기 좋은 디저트로 ‘생딸기 팬케이크’도 함께 출시했다.

‘생딸기 크림 밀크티’는 얼그레이 밀크티 베이스에 생딸기의 과즙을 가득 채운 음료로 딸기의 새콤함과 밀크티 베이스의 부드러움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다. ‘생딸기 밀크’는 신선한 생딸기와 우유가 만나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로 남녀노소 불문 모두에게 사랑받는 딸기 음료의 대표 메뉴이다. 여기에 디저트로 안성맞춤인 ‘생딸기 팬케이크’는 포슬포슬한 팬케이크에 딸기 생크림을 가득 뿌려 입 안 가득 부드러움과 딸기의 향을 가득 느낄 수 있다.

소자본 창업 브랜드 19티의 생딸기 메뉴의 가격은 생딸기 크림 밀크티, 생딸기 밀크는 4,300원, 딸기 팬케이크는 8,000 원이다.

소자본 밀크티 창업 브랜드 19티의 담당자는 “매년 겨울마다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하여 개성 있는 시즌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라며 “이번에는 많은 고객들이 좀 더 딸기 메뉴를 미리 만나볼 수 있도록 앞당겨 출시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밀크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