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수지의 미모비결 담긴 브이로그 화제
랑콤, 수지의 미모비결 담긴 브이로그 화제
  • 이나경 기자
  • 승인 2019.12.28 08: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지의 '뷰티24시'를 담은 브이로그 티져영상이 공개 되어 화제다.

그 첫번째 에피소드로<굿모닝AM,수지>, 두번째<예쁘다,배수지>, 세번째<나,프로페셔널이야>, 네번째<파스타를 부탁해>, 다섯번째<수고했어,오늘도!>이다.

아침 잠에서 일어나 외출 준비를 시작으로 산책을 즐기고 촬영을 하고 친구와 저녁 식사를 하고 화장을 지우고 잠에 들기까지 수지는 굴욕 없는 무결점 미모를 과시한다.

그녀의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모닝 케어 루틴으로 '제니피끄 아이&래쉬 세럼' 과 '제니피끄 뉴 어드밴스드 에센스'가 공개 됐으며 외출 필수 뷰티템으로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 #03 키스 미 루비'가 공개 됐다.

두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산책과 운동을 하며 격한 야외 활동에서도 화사함을 잃지 않는 그녀의 모습을 보았다. 그 비결은 바로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쿠션'!!. 오일 흡수체를 포함한 포뮬라가 피부의 유분기를 잡아줘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하루 종일 가볍고 편안하게 유지된다.

나머지 에피소드도 오는 30일 랑콤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체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영상 속 수지가 사용한 랑콤의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 몰 및 전국의 랑콤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이나경 인턴기자 lnknk2@gpkorea.com, 사진=랑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