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맞이 새해 특가 프로모션 발리 호텔 ‘물리아’
2020년 맞이 새해 특가 프로모션 발리 호텔 ‘물리아’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12.27 14: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리 누사두아 해변에 위치한 물리아 발리는 여행자들에게 편안함을 선사하며, 오롯이 감성에 젖는 여유를 원하는 이들에게 적격이다. 물리아 발리는 세 곳의 호텔, 리조트, 빌라 시설로 구성되어 있으며, 더 물리아(The Mulia) 는 111개의 부띠크 스위트 룸으로, 물리아 리조트(Mulia Resort)는 526 개의 라군 풀을 갖춘 객실과 스위트 룸, 물리아 빌라(Mulia Villa)는 108개의 전용 풀빌라를 보유하며, 연말에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여행자들의 귀가 솔깃해지는 특가 프로모션이 준비 되어 있다.

울리아 발리 측은 새해 특가 프로모션으로 12월 31일 포함 3박 숙박시, 조식, 애프터눈티 및 칵테일, 알콜 음료, 12월 31일 디너, 왕복 픽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해피 뉴이어 프로모션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가족단위 숙박객을 위한 키즈 클럽, 아쿠아 풀, 전일 아이스크림을 제공하는 물리아 패밀리 프로모션도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물리아의 그랜드 볼룸에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로얄티 쇼 밴드’ 공연을 만날 수 있다. 원 디렉션, 두아 리파와 엘라 아어의 유명곡을 비롯하여, 웨스트 엔드팀의 공연으로 라이언킹, 스릴러, 모타운, 렌트를 비롯한 뮤지컬 음악을 비롯해 저스틴 팀버레이크, 카밀라 카베요, 엘튼 존과 퍼렐의 커버곡으로 흥겨운 분위기를 연출한다고 한다. 그 밖에 크리스마스 요정 컨셉으로 산타클로스와 포토 타임등 각종 레스토랑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다채롭게 선보인다.

12월 31일 행사로는 더 까페, 솔레일, 테이블8, 에도긴, 더 바, 스카이 바에서 특별한 메뉴를 엄선하여 19년의 마지막을 장식할 디너 타임을 갖게 된다. 바에서 진행되는 카운트 다운 역시 행사의 묘미다.

한편, 지난해 10월 <꽁데 나스트 트래블러>는 애독자가 뽑은 여행지 부문에서 물리아 발리를 전세계 탑 리조트 중 18위로 선정 했으며, 물리아 리조트 부문은 아시아 전역에서 17위를 차지했다. 

이외에도 물리아 발리는 2014년부터 2017년에 걸쳐 아시아 전역의 탑 리조트, 에디터들이 애정하는 위시리스트, 애독자가 뽑은 최상의 스파, 최고의 해변 리조트 1위의 이력이 있으며, 최근 <포브스 여행 가이드>의 신뢰 할 만한 여행지이자 세계 최고의 영향력 있는 럭셔리 호텔로 지정됐다.

보다 자세한 정보 또는 예약은 물리아 발리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물리아 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