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영양제 ‘아게요까’, 11종 비타민과 간편한 섭취로 눈길
탈모영양제 ‘아게요까’, 11종 비타민과 간편한 섭취로 눈길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12.27 15: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에 빠지는 머리카락이 100가닥 이상인 경우 탈모를 의심해볼 수 있다.

정상적으로 모발이 존재해야 할 부위에 모발이 없는 상태를 말하는 탈모는 외관상으로 자신감을 잃게 만들어 심리적 요소에 큰 영향을 끼쳐 많은 사람들의 자신감 하락의 요인으로 작용된다.

탈모영양제인 ‘아게요까 포 그로우’ 제품은 모발 보호를 위한 2가지 재료와 3가지의 보조성분으로 두피와 모발을 튼튼하게 하는데 좋아 많은 탈모인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아게요까 포 그로우의 주성분은 가니아시, 필발, 아연, 11종비타민, 7가지 해초 등으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가니아시의 경우 다시마의 뿌리 부분으로 나트륨, 칼륨, 칼슘, 마그네슘, 알긴산, 후코이단 등 많은 영양분을 품고 있어 필발은 전신의 혈류에 도움을 주며 몸을 따뜻하게 하여 냉증, 어깨결림, 감기, 근육, 관절 등을 위한 생약으로 주로 사용해온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약이 아닌 영양제로 비교적 부담 없이 섭취가 가능하며 미온수와 더불어 하루 3알 섭취가 정량이다.

아게요까 브랜드는 총 4가지로 탈모영양제 아게요까 포 그로우 외 수면영양제인 포 릴렉스, 아이 키성장 영양제인 포 업, 부모님 선물로 자주 찾는 자양강장 영양제 포 파워를 함께 판매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게요까 관계자는 “해외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매니아층이 있는 아게요카 브랜드제품은 일본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안전성과 기능성을 인증받은 공장에서 제조하는 제품으로 꼼꼼하고 안전하게 생산된다.”라며 “남녀노소에 따른 다양한 제품들이 마련되어 있어 최근 관련 문의가 점점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라고 귀띔했다.

아게요까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 시 자세히 확인이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아게요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