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공무원, 공무원 국어/영어/한국사 스타강사 라인업 공개 주목
해커스공무원, 공무원 국어/영어/한국사 스타강사 라인업 공개 주목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12.30 13: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공무원 채용이 늘어날 예정으로 밝혀지면서 공무원 시험 준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겨울방학을 맞아 본격적인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공시생들도 많다. 

이에 7급/9급 공무원 학원 및 공무원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공무원에서 공무원 국어, 영어, 한국사 스타 강사들이 단기간에 공무원 시험에 합격을 돕는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해 주목받고 있다.
 
공무원 국어를 담당하는 신민숙 강사는 공무원 국어의 핵심 기초부터 실전 동형 모의고사까지 탄탄한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스타강사다. 신민숙 강사의 강의를 듣고 합격한 수강생은 “국어 전공으로 졸업했지만 오랜만에 보는 과목이라 답답함과 부담감이 컸던 과목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신민숙 선생님의 강의를 추천합니다. 정말 문법을 정리하는데 이렇게 탁월한 분은 없다고 생각합니다.”라며 강의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공무원 영어를 담당하는 김철용 강사는 지난 2019년 국가직 9급 공채 2가지 부분을 적중했으며, 현재는 초시생을 위한 무료 맞춤 테마 특강, ‘초능력 무료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특강은 한 달 만에 4가지 영역을 모두 다루며, 한 강좌당 20~30분의 강의 시간으로 진행되어 수강생들은 부담 없이 공무원 영어를 학습할 수 있다. 실제 김철용 강사의 공무원 영어를 수강한 수강생은 “개조식 설명으로 영어 공부의 뼈대를 세워주고, 영단어를 이미지 설명으로 머리 속에 각인시켜주시며, 독해를 하면서도 문법과 구문 분석까지 커버해 주셔서 좋았다.”며 강의의 장점을 언급했다.
 
공무원 한국사를 강의하는 이중석 강사는 포인트 학습법으로 한국사의 기본을 잡아준다. 다양한 사건의 관계망을 만들고 역사의 흐름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이중석 강사는 이미지를 통해 사건을 입체적으로 기억하게 하고, 이해를 바탕으로 한 암기를 학습 전략으로 내세웠다. 실제 이중석 강사의 강의를 들은 수강생은 “맵핑 한국사가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문제를 풀면서 저절로 연결되어 생각이 났고 문제에 쉽게 접근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라며 긍정적인 후기를 남겼다.
 
추가로 해커스공무원은 수험생을 위해 패스 할인쿠폰은 물론, 간식 세트와 같은 다양한 학습지원 혜택을 지원 중이다.
 
더불어 해커스공무원에서는 신민숙, 김철용, 이중석 강사의 공무원 필수과목 강의를 포함하여, 9급/7급 국가직/지방직/서울시 공무원 시험 전 과목의 인강을 평생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평생 0원 합격패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강의에 필요한 교재 제공과 함께 공무원 시험 합격 시, 수강료를 100% 환급받을 수 있어 수험생의 경제적 부담까지 덜어준다. (*제세공과금 및 교재비 제외)
 
이외에도 해커스공무원에서는 소방/경찰공무원 시험에 대비 가능한 인강도 제공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참고로 2020년 공무원 시험 일정의 경우 국가직은 사이버국가고시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방직은 지방자치 인터넷 원서접수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공무원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최단기합격 공무원 학원’ 부문 1위를 차지했으며, 각 선생님 1위 근거 문구는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해커스교육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