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붓기차, 안소미의 비우차로 간편하게 붓기 제거
요즘 핫한 붓기차, 안소미의 비우차로 간편하게 붓기 제거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12.30 16: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연시를 맞아 회식과 약속을 잡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다음 날 아침 붓기를 고민하는 현대인이 많아지고 있다. 전 날 먹은 야식으로 인해 생긴 얼굴, 다리 붓기는 꽝꽝 얼린 숟가락 혹은 지압마사지만으로는 가라앉히기 어려울 수 있다. 이 때 간편하게 얼굴 붓기 빼는 법을 찾는다면 마시면서 뺄 수 있는 붓기차를 택해보는 것은 어떨까.

개그우먼 안소미를 모델로 지난 11월 8일 런칭한 안소미의 붓기차 비우비우, 일명 비우차는 야식 붓기는 물론 출산을 마친 엄마들의 산후 붓기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안소미는 사랑스러운 딸 로아를 출산한 이후에도 여전한 동안 미모와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미녀 개그우먼이다.

비우비우는 ▲잦은 회식 및 음주 문화로 얼굴이 잘 붓는 대학생, 직장인 ▲출산 후 붓기 제거가 필요한 산모 ▲성형 후 붓기 제거 ▲혈액 순환이 어려운 현대인 등이 사용할 수 있다. 붓기 제거와 혈액 순환에 효과적인 12가지 한약 성분(늙은호박, 팥 등)이 포함돼 이뇨작용 보혈작용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산후 붓기 완화 효과로 출산선물에도 강력 추천을 받고 있는 비우비우는 ‘엘카르니틴’과 ‘히비스커스’ 성분도 함께 포함됐다. 엘카르니틴은 과잉 식사로 인해 발생한 지방을 미토콘드리아(체내 에너지 발전소)로 이동, 지방이 에너지로 바뀌는 것을 돕는 영양소다. 또한 히비스커스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막아준다.

이 밖에도 1회분씩 소포장 형태로 구성돼 외출 시 휴대가 간편한 것은 물론,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데워 차처럼 간편하게 마시면서 섭취할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할만하다. 특히 HACCP인증과 함께 안전하고 위생적인 생산공정을 거쳐 제작돼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비우비우 관계자는 “비우비우는 빠르게 얼굴 붓기 빼는 법 등의 고민을 갖고 있는 현대인들과 붓기 제거가 필요한 현대인, 산후 붓기로 고통을 호소하는 엄마들에게 적합하게 활용할 수 있다”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토어팜 지맘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비우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