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겨울철 비타민D 부족, 포뉴 ‘비타민D 1000’ 한 알로 보충

겨울철 비타민D 부족, 포뉴 ‘비타민D 1000’ 한 알로 보충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30 17: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일조량이 감소해 비타민D 부족증상을 겪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비타민D 영양제에 대한 수요가 많아지는 가운데 JTBC 알짜왕을 통해 소개된 바 있는 ‘포뉴 ‘비타민D 1000’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하며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영양소로 골다공증 증상 발생 위험을 감소시키며 항균성 단백질의 생성을 촉진해 면역력에도 기여한다고 알려진 바 있다. 특히 임산부의 경우 태아의 뼈성장과 면역기능에 도움이 되며 출산 시 조산의 위험이 줄어들기 때문에 임산부 비타민D 관리가 필수적이다. 

일반적으로 하루 20분 정도 햇빛에 노출되면 비타민D 합성이 가능하지만 추운 겨울철에는 실내활동이 잦아지고 일조량이 줄어들면서 비타민D 결핍증상이 증가하는 추세다. 실제 한국질병관리본부에 따르면 성인남자 91.3%, 성인여자 95.9%는 비타민D 결핍을 겪고 있음을 밝혔다. 따라서 비타민D 영양제를 통한 보충 관리가 필요하다. 

포뉴 ‘비타민D 1000’은 건조효모 주원료로 만들어진 비타민D3로 한 알에 1000IU의 비타민D3가 함유되어 있어 성인 기준 1일 비타민D권장량 대비 250%를 보충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엄선된 24가지 유기농 부원료를 함께 배합했으며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HPMC,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등 정제의 맛, 향을 위한 부형제를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더불어 국내 최초 아쿠아코팅 기술을 활용해 합성원료의 사용없이 첨단 코팅 기술력만으로 정제의 안정성을 높였으며 열과 습기, 외부 충격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하는 PTP 개별포장을 통해 섭취의 편리성과 안전성을 동시에 잡았다. 

한편 포뉴 ‘비타민D 1000’은 2019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선정, 한국 소비자 만족 평가 1위를 수상한 바있으며 이를 기념해 포뉴의 온라인 공식몰에서 비타민D 추천 영양제 2+1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