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샹떼 PC방, 예비창업자를 위한 ‘새해 맞이 창업 지원 혜택’ 공개

샹떼 PC방, 예비창업자를 위한 ‘새해 맞이 창업 지원 혜택’ 공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12.31 15: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방 창업 프랜차이즈 '샹떼 PC방'이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이해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새해맞이 창업 지원 혜택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샹떼 PC방은 최근 '새해맞이 창업 지원 혜택’을 공개했다. 경자년 새해맞이를 기념하고자 PC방 창업을 계획하는 예비 창업주들을 위해 기존 창업혜택 20가지에서 2가지를 더 추가하여 총 22가지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것이 주요 포인트다.

먼저 그래픽카드 RTX 2080을 20% 할인된 가격에 지원한다. 요즘 PC방은 그래픽카드가 프리미엄 PC방의 척도인 만큼 샹떼 PC방은 기본 그래픽 카드 RTX 2060을 기본으로 프리미엄 좌석을 별도로 마련하여 그 좌석은 RTX 2080 그래픽 카드를 설치하고 있다. 여기에 천정형 냉난방기 100% 무상 지원하고 있다. 이 외에도 휴대폰 충전 케이블, 카운터 및 주방집기, 화재배상 보험 1년 대납, 오픈 물품 세트 등이 100% 무료 제공된다. 가맹비와 교육비도 무상으로 지원한다.

여기에 대출 서비스 또한 더욱 업그레이드되었다. 믿을 수 있는 1금융 대출을 진행하고 있는 샹떼 PC방은 기업, 신한, 우리 등 1금융을 통해 저금리 대출을 지원하고 있으며, 신용 등급에 따라 최대 1억 5천만 원 이상의 금액을 대출받을 수 있다. 여기에 시설 담보 대출을 추가로 진행 시 2억 원을 더 받을 수 있어 최대 3억 5천 원의 금액을 PC방 창업 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창업의 첫 시작이라 할 수 있는 ‘점포 개발’도 무료로 시행된다. 유동인구 분석 및 타겟 세그멘테이션 등을 통해 PC방 수요가 최적화된 곳을 찾아 입지를 선정해주는 서비스다. 추가로 매출 상승을 위한 SNS 마케팅 또한 100%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기본 오픈 홍보비도 무상 지원된다. 덕분에 PC방 매장 오픈 초기부터 다수의 방문객 유입 효과가 나타나 매출 확대를 기대할 수 있다.

PC방 창업 프랜차이즈 샹떼 PC방 관계자는 "예비 창업주들의 창업 비용 절감은 물론 매장 운영 효율성 향상, 매출 극대화, 창업 과정의 편리함을 모두 도모할 수 있는 기획 아이템으로 구성됐다.”라며 "황금 쥐띠 해인 경자년을 맞이하여 모든 예비 창업자분들이 새해에는 모두 성공하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샹떼 PC방은 연초 창업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예비창업자들의 궁금증을 바로바로 해결하기 위해 평일, 주말 24시간 무료 창업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샹떼  PC방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