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세무사회자격시험 전산회계ㆍ전산세무 접수…해커스금융, 합격 시 환급

한국세무사회자격시험 전산회계ㆍ전산세무 접수…해커스금융, 합격 시 환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1.02 16:24
  • 수정 2020.01.02 16: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세무사회자격시험인 전산회계 1급, 전산회계 2급, 전산세무 1급, 전산세무 2급 자격증의 시험 일정이 발표되었다. 첫 전산세무회계 시험일정은 2월 1일(토) 예정되어 있으며, 1월 2일(목)인 오늘부터 1월 8일(수)까지 접수가 진행된다. 

이에 해커스금융은 ‘전산세무회계 0원 합격패스’로 수험생의 합격을 돕는다고 전했다.
 
해커스금융의 ‘전산세무회계 0원 합격패스’는 다양한 혜택으로 수험생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해당 패스 수강생은 2월 1일(토) 시험에 합격만 해도 수강료 100% 현금 환급(*제세공과금 본인 부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불합격해도 4월 4일(토) 전산세무회계 시험일까지 무료로 수강 연장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해커스금융은 수강생에게 대한민국 3대 대형서점 베스트셀러 TOP3에 오르고, 전산세무회계 전 라인업 베스트셀러 1위를 싹쓸이한 해커스 교재를 제공하며, ▲빈출 분개 100선 ▲연말정산 필수 암기 노트 미니북 ▲분개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수강생들은 분개 집중 특강을 통해 전산세무회계 시험의 60%를 차지하는 빈출 분개를 완벽 정복할 수 있다.
 
해커스 교재 베스트셀러 근거문구는 각 인터넷 서점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전산회계/전산세무 수험생들의 필수 자격증인 컴퓨터 활용능력 1급, 2급 필기+실기 전 강의 30일 무료 수강권(*선착순 마감)을 특별 제공하며,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기초회계원리(*비매품) 교재와 왕초보 회계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왕초보 회계 특강은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전임 교수이자 세무사인 이훈엽 교수가 진행하며, 단 7시간 만에 기초회계를 정복하게 하는 강의로 회계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수강생들로부터 관심을 얻고 있다.
 
‘전산세무회계 0원 합격패스’ 인강은 베스트셀러 1위 교재 저자이자, 해커스금융 수강생 만족도 1위인 이남호 교수가 진행한다. 이남호 교수는 강의를 통해 많은 수험생의 불합격 원인이자 전산세무회계의 70%를 차지하는 실기 시험을 완벽 대비할 수 있도록 온라인 금융 교육 1위 노하우가 담긴 합격 비결을 전한다.
 
추가로, 해커스금융은 자산관리사, FAT 1급/2급, 투자자산운용사, 무역영어 1급/2급, 국제무역사 1급/2급, 은행텔러, 펀드투자권유대행인, 증권투자권유자문인력, 증권투자권유대행인, 파생상품투자권유자문인력 등의 금융 시험을 위한 정보와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해커스교육그룹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