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친환경 원목가구 브랜드 베이직가구, 입주ㆍ신혼가구 위한 신년특가 행사

친환경 원목가구 브랜드 베이직가구, 입주ㆍ신혼가구 위한 신년특가 행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1.03 10:24
  • 수정 2020.01.03 10: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를 전문으로 제작하는 원목가구 공장 브랜드 베이직가구가 1인가구 신혼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 대상 신년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업체는 흡사 원목과 비슷한 무늬를 가지고 있어 시중에서 흔히 만나볼 수 있는 저가의 MDF, PB, 무늬목 소재 대신, 100% 친환경 원목과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 수작업 마감으로 새 가구 증후군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원목 침대와 원목 옷장, 장롱 세트, 원목 식탁, 원목 거실장, 원목 서랍장, 원목 수납장, 원목 화장대 등 다양한 디자인의 원목가구를 신년 맞이 60% 특가 행사로 만나볼 수 있도록 했고, 그 外 최대 ~20% 메인 할인과 키즈(주니어)가구 행사, DIY 침대, 세라믹 소파 테이블 추첨 이벤트, 반값식탁 등 다양한 증정과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생산에서 판매까지 직접 관리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적용해 불필요한 유통 마진을 과감히 제외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경력 30년 이상의 장인들이 만든 프리미엄 수제 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 베이직가구는 국내 제작과 주문 후 제작으로 2대째 가업을 이어온 곳이다. 

프리미엄 팩토리 베이직가구의 관계자는 “예전보다 다양해진 주거 환경과 공간은 물론 개개인마다 원하는 취향을 반영한 맞춤 가구가 트렌드화 되면서 나만의 공간을 위한 건강한 친환경 주문 가구를 찾는 분들이 크게 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보다 다양하고 폭넓은 선택을 제공하기 위해 매일 새롭게 신제품들을 선보이면서 구매 고객의 만족도가 높을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수제 가구로 입소문을 타면서 서울가구단지, 논현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포천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오포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등 인근 주변 지역의 고객 문의와 유입량이 꾸준히 늘어난 상태이다.”라고 밝혔다. 

100% 원목만을 고집해 5, 20 보증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는 베이직가구의 직영 쇼룸(1~3층/2000평)은 여러 지역과 접근성이 용이한 부평 IC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가구를 가장 잘 아는 전문가를 통해 맞춤 가구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아볼 수 있다. 또한 운영 시간 외 제품 문의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과 네이버 톡톡,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베이직가구),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