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씰리 템퍼 수입 매트리스-4인 소파까지” 루헨 송파하남 새해 특별 할인

“씰리 템퍼 수입 매트리스-4인 소파까지” 루헨 송파하남 새해 특별 할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1.04 10: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가구단지 전문 가구매장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이 2020년 새해를 맞아 신년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수입 매트리스는 물론, 소파와 식탁 등 다양한 입주-신혼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마석가구단지 루헨 송파하남은 현재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 라인업을 구축한 곳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씰리매트리스 및 템퍼매트리스, 그리고 썰타매트리스를 들 수 있다. 

이 밖에도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 에페다 등을 보유해 수입 매트리스에 관심을 가지는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금액 대비 탄탄한 내구성과 안정적인 사용감을 보유한 만큼 관련 브랜드를 찾는 수요가 높기 때문.

이곳은 소파 제품도 다양하게 보유 중이다. 아쿠아 클린 소재인 독일 바흐 원단을 활용한 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가죽소파 및 패브릭(페브릭)소파 등도 인기 품목 중 하나다. 뿐만 아니라, 아쿠아쇼파부터 4인소파, 4인가죽쇼파 등 인테리어와 주거 환경을 고려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소파는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남양주가구단지 루헨 송파하남에서 판매되는 소파는 수작업 공정을 통해 완성되며, 국내-외 공장을 통해 생산된다. 색상과 원단을 폭넓게 보유하고 있어 고객 맞춤형 소파를 제작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소파의 코너 방향, 디자인, 다리 재질 등 세부적인 요소들도 선택할 수 있다. 이에 신혼소파 및 혼수소파 구입을 희망하는 이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 

송파가구단지 루헨 송파하남 관계자는 “경자년 새해를 맞아 특별한 신년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새롭게 집안 인테리어를 준비하거나 입주 및 신혼 가구 구입을 계획하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리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고덕그라시움이나 고덕센트럴아이파크, 그리고 고덕롯데캐슬베네루체 등 거주민들과 예비 입주자들의 방문도 이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용인가구단지 및 어정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