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천 맛집 ‘동명카츠’, 서울 서남권역 안양∙안산∙군포에 이어 금천구 시흥까지 인기비결은?

인천 맛집 ‘동명카츠’, 서울 서남권역 안양∙안산∙군포에 이어 금천구 시흥까지 인기비결은?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1.03 15: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안양, 안산, 군포, 금천구 시흥은 서울과 인접한 다른 도시들에 비해 경제적 독립도가 높으며 해당 지역에 대규모 산업단지가 조성돼 있어 경제 자립도가 높고, 수인선, 안산선, 지하철 7호선 등 철도 교통망의 확충이 예정돼 있어 여러 분야에서 호재가 예상되는 지역이다.

수도권 서남권역 대표 도시인 인천에서 바로 튀겨주는 수제돈까스로 인천맛집의 명성을 얻고 있는 동명카츠가 안양∙안산∙군포 지역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서울 금천구 시흥에 오는 21일에 신규 오픈까지 예정이 되어있다.

동명카츠는 ‘당일생산, 당일판매’ 원칙의 주문 시 바로 튀겨주는 시스템으로 맛과 가격을 모두 잡아 ‘수제돈까스 가성비 끝판왕’이라 불리고 있으며, 전국 100여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동명카츠’는 수제 돈까스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대한민국 대표 돈까스 프랜차이즈’로 인지되고 있다.

이에, 동명카츠의 가맹점이 오픈 한 후, 해당 지역의 맛집으로 인증이 되고 있으며, 서울 서남권역인 인천∙안양∙안산∙군포지역에서 모두 인천 맛집, 안양 맛집, 안산 맛집, 군포맛집으로 명성을 얻고 있다.

동명카츠의 돈까스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들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육즙이 고스란히 살아 있다. 모든 메뉴는 최상의 재료를 이용해 당일 생산, 당일 판매의 원칙을 고수하며, 숙성과 온도, 조리 시간 등 최상의 맛을 내기 위해 끊임없는 테스트를 반복한다.

수제돈까스 분야 최초로 테이크아웃을 운영하는 동명카츠는 홀에서 간단히 즐기기에도 좋고, 동명카츠만의 포장기술로 테이크아웃도 홀에서 먹는 것과 같은 퀄리티로 즐길 수 있다. 현재 고객의 편의를 위해 수제돈까스도시락 배달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으며, 등심돈까스를 비롯해 치즈돈까스, 카레돈까스, 안심돈까스, 치킨덴터커틀렛 등의 다양한 돈까스 메뉴가 준비돼 있다.

또한 최근엔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돈까스 핫도그 ‘피카츠’를 출시했다. 밀가루 없이 고기로 국내산 등심으로 소시지와 치즈를 감싸고 있는 돈카츠핫도그 피카츠는 핫도그와 돈까스의 결합으로 더욱 특별한 돈까스를 즐길 수 있다.

인천 청라 국제도시의 ‘동명카츠 청라스퀘어세븐점’과 인천 서창 공공주택지구 ‘인천서창점’, 안양맛집으로 알져진 ‘동명카츠 안양호계점’과 ‘동명카츠 안양점’은 주위에 대단위 아파트 단지가 조성돼 있어 학생들의 하교 시간이나 저녁 시간대에 학생과 직장인들의 테이크 아웃과 도시락배달 주문이 많다.

‘동명카츠 안산와동점’과 ‘동명카츠 군포당동점’은 대단위 아파트단지와 주변 원룸 주택가가 조성돼 있어 1인 가구나 가족단위의 소비자가 많이 찾고 있다. 특히, 금천구 시흥동에 오는 21일에 신규 가맹점이 오픈예정에 있다.

주문하면 바로 튀겨주는 시스템인 동명카츠는 높은 퀄리티의 돈까스를 3,000원대의 가격에 즐길 수 있어 SNS나 많은 인플루언서들에게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유명세를 얻으며 수제 돈까스 맛집으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동명카츠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