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감태잠태' 붕해도 빠른 감태추출물 함유, 파격 이벤트 진행

'감태잠태' 붕해도 빠른 감태추출물 함유, 파격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1.03 15: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한다면 일상생활에 지장은 물론 건강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잠이 보약이라는 말이 생겨났다. 대한민국의 밤이 짧아지면서 잠을 깊게 못자요, 자도자도 피곤하다는 것을 느끼는 현대인들이 늘어났다. 이로 인해 잠 잘오는 방법으로 감태추출물 효능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감태추출물은 식약처에서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유일하게 인정받은 원료이다. 그 기능성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결과를 보았을 때 '총 깬 시간 감소', '수면 상태에서 호흡장애지수 감소', '잠든 후 깨어 있는 시간 감소', '수면 지속 시간 증가'로 확실한 기능성을 입증하였다. 

이러한 기능성이 알려지면서 감태추출물이 함유된 수면영양제가 인기를 끄는 가운데 온궁민건강프로젝트(주)에서 출시한 감태잠태는 감태추출물만 담아내어 주목받고 있다. 즉, 수면과 관련하여 인정받지 않은 원료는 전혀 넣지 않았다는 것이다. 이와 더불어 감태추출물의 기능 성분인 디엑콜도 30mg이 함유되어 있어 확실한 수면의 질 개선의 기능성을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붕해도 시간을 단축하여 흡수가 용이하게끔 하였다. 붕해도란, 코팅된 정제와 같은 고형제가 물과 위액에 닿아 부스러지는 정도를 말한다. 해당 제품은 식약처에서 제시한 붕해도 시간(60분)보다 2배 빠른 시간(25분)을 나타낸다.

감태잠태는 1일 1회 2정으로 잠자기 1시간~30분 전에 먹으면 된다. 정제 사이즈도 작게 구현하여 목 넘김에 불편함이 없다. 안전성 면에서도 살펴보면 GLP 기관을 통해 독성 시험 평가도 통과하였고 건강기능식품 마크 및 GMP 인증 마크도 획득하여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온궁민건강프로젝트(주) 관계자는 "감태차, 감태환, 구운감태 등 감태먹는법이 다양하지만 확실한 수면의 질 개선을 위해서는 감태추출물 효능의 도움을 받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며,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수면영양제가 출시되면서 소비자들이 알아야 할 점은 감태추출물만 담아낸 제품
인지, 붕해도 시간이 30분 이내 완료되는 제품인지 확인하여 확실한 기능성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다."라고 밝혔다.

한편, 온궁민건강프로젝트(주)에서는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회원가입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적립금을 받을 수 있고 제품에 대한 성의 있는 후기를 남기면 최대 1만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감태잠태를 3세트 이상 구매 시 수면 패턴 관리 및 분석을 할 수 있는 샤오미 미밴드를 증정받을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