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톰과 제리’ 캐릭터 협업 신제품 출시
파리바게뜨, ‘톰과 제리’ 캐릭터 협업 신제품 출시
  • 박한용
  • 승인 2020.01.06 09: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바게뜨가 경자년 새해를 맞아 '럭키2020(LUCKY2020)'을 주제로 ‘톰과 제리’ 캐릭터를 활용한 신년 제품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美 워너 브라더스의 장수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톰과 제리’를 그래픽과 패키지 디자인에 접목했다. 

특히 생쥐 캐릭터인 ‘제리’가 좋아하는 것으로 설정된 치즈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진하고 깊은 치즈 고유의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조화로운 ‘럭키2020 치즈케이크’ △제리가 좋아하는 치즈 모양을 형상화한 체다 치즈 풍미의 과자 ‘제리가 좋아하는 체다치즈쿠키’ △에멘탈·체다·까망베르 치즈의 깊은 풍미가 어우러진 치즈 마들렌과 상큼하고 은은한 레몬맛을 즐길 수 있는 레몬 마들렌으로 알차게 구성한 ‘톰과 제리가 좋아하는 치즈&레몬 마들렌’ 등 3종이다.
 

치즈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까망베르 치즈와 파마산 치즈를 넣어 고소하고 풍부한 맛의 영양 간식빵 ‘까망베르치즈후레쉬번’ △체다·고다·까망베르·파마산 등 4가지 치즈로 깊은 풍미를 더한 ‘콰트로치즈 머핀’ △구름 모양의 빵에 초콜릿 크림과 화이트 크림을 넣은 ‘구름크림빵’ 등이다.
 
이외에 전통놀이인 제기차기를 즐길 수 있는 ‘톰과 제리 LED 제기’를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20일부터 진행한다. LED 발광 기능을 적용했으며, 1만 원 이상 구매(최종결제금액 기준)시 2천 원에 구매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파리바게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