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 공인중개사, 초시생을 위한 동차합격생의 교수별 수강후기 공개

해커스 공인중개사, 초시생을 위한 동차합격생의 교수별 수강후기 공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1.06 15: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1월 27일 수요일에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가 최종 발표됐다. 이제 수험생은 2020년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공부를 시작할 시기이다. 공인중개사 시험의 난이도가 높아지는 만큼, 초시생은 자신에게 꼭 맞는 공인중개사 학원과 교수진을 찾아서 올바른 학습전략을 세우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에 공인중개사 학원 및 인강으로 추천 받는 해커스 공인중개사가 초시생의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동차합격생의 합격 수기를 공개하여 화제다.
 
제28회 공인중개사 시험 동차합격생인 김*정씨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합격 수기를 작성합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수님들이 시키는 대로만 하면 합격접수인 60점은 충분히 나올 수 있습니다"라며 초시생을 격려했다.
 
또한 "민법 스타 교수인 채희대 교수님께는 어렵고, 지루하게만 느껴졌던 법률 용어와 내용이 가득한 민법을 재미있고 자신 있는 과목으로 만들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중개사법 황정선 교수님은 똑 부러지는 수업방식과 잘 정리된 자료들 덕분에 문제의 함정이 보이면서 정답이 손을 번쩍 들고나오는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스타 교수진 한 명 한 명에게 합격으로 이끌어준 데에 대한 감사인사를 전했다.
 
김*정씨는 마지막으로 "나 자신을 믿고 열심히 하느냐에 따라 합격은 저절로 따라온다고 생각합니다", "자신을 믿고 해커스에 나를 맡기면서, 교수님들이 하라는 그대로만 하면 동차합격은 어렵지 않습니다"라며 마지막까지 후배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말을 전했다.
 
공인중개사 시험 초시생을 위한 김*정씨의 합격 수기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홈페이지 내 합격 수기 게시판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서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인강 및 강의,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공부방법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해커스 교육그룹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