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르아베크 모닝바아, 편백수 61% 함유로 베이비 '아토 크림' 업그레이드 선보여

르아베크 모닝바아, 편백수 61% 함유로 베이비 '아토 크림' 업그레이드 선보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1.06 14: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맘&베이비 전문 브랜드 ‘르아베크’가 자사의 스테디셀러 ‘모닝바아 아토크림’을 리뉴얼하고 새롭게 선보인다.

르아베크의 ‘모닝바아 아토크림’은 에탄올을 비롯해 6가지 파라벤을 전혀 첨가하지 않고 자연주의 성분으로 구성되어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새롭게 리뉴얼된 모닝바아 아토크림에는 황금추출물, 캐모마일꽃추출물 등 기존의 자연주의 성분에 더불어 피부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편백수가 61% 함유됐다. 또한 피부자극 테스트 등 여러 검증 시스템을 거쳐 민감한 피부인 아이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이처럼 안전하고 자극이 적은 성분과 피부 진정을 도와주는 보습력으로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에서 ‘임산부 화장품’의 검색어 1위에 랭크되는 등 ‘출산 준비 필수템’으로도 알려지기도 했다. 

또한 가격 인상 없이 용량을 150ml에서 240ml로 향상한 점도 눈길을 끈다. 전신에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더욱 넉넉해진 용량으로 새 단장하고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르아베크 관계자는 “모닝바아 아토크림은 아기 피부는 물론 엄마, 아빠 등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천연 원료를 사용하여 까다롭고 정직하게 생산됐다”면서 “특히 이번 리뉴얼은 성분은 강화하고 용량은 늘려 그 동안의 성원에 보답한다는 마음으로 진행했다. 현재 리뉴얼 기념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르아베크 모닝바아 아토크림은 2019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5년 연속 대상 수상을 기념하며 자사 홈페이지에서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르아베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