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마즈, 인기 초콜릿 ‘몰티져스®’ 국내 출시

한국마즈, 인기 초콜릿 ‘몰티져스®’ 국내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1.07 09: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즈(유) 몰티져스® 

몰티져스®는 1936년 영국에서 탄생한 80년 이상 역사의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로 이미 영국이나 호주, 홍콩 등지에서 초콜릿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국민 초콜릿 브랜드’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그 동안 주로 해외 직구를 통해서만 구입 가능해 일부 마니아들 사이에서만 알려졌었으나, 최근 ASMR(Autonomous Sensory Meridian Response, 자율감각 쾌락반응) 영상 및 먹방 콘텐츠의 인기로 여러 유명 유튜버 및 셀럽들을 통해 화제의 초콜릿으로 자주 소개되면서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몰티져스®는 작은 볼 모양의 과자를 초콜릿으로 코팅해 부드러운 달콤함은 물론 바삭하고 중독적인 식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과자의 비중이 높아 일반적인 초콜릿보다 부담 없이 가볍게 먹을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한입에 즐길 수 있다. 우유나 아이스크림 등과 조합해 다양한 방법으로 맛볼 수 있어 초콜릿으로써는 색다른 ‘먹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한국마즈는 국내 소비자들이 몰티져스®를 각자의 니즈에 따라 선택해 구입할 수 있도록 패키지도 다양하게 선보였다. 간편하게 들고 다니며 먹을 수 있는 봉지형과 박스형부터 개별 포장 제품으로 구성돼 함께 나눠먹기 좋은 펀사이즈, 대용량 버켓형 등 총 9 가지 종류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맛은 몰티져스® 밀크를 기본으로 봉지형의 경우 몰티져스® 다크도 함께 출시됐으며, 제품 별로 편의점과 대형마트, 기업형 슈퍼마켓(SSM), 창고형 할인마트, 온라인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판매된다.

한국마즈(유)는 몰티져스® 공식 출시를 기념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몰티져스® 브랜드를 소개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전개한다. 몰티져스®와 함께 일상이 즐거워지는 순간을 담은 디지털 광고도 곧 공개될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qkrgks77@gpkorea.com, 사진=한국마즈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