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헌터PC방, 신규 피시방 창업자 위한 ‘2020 VIP 이벤트’ 마련…성공 창업 혜택 제공

헌터PC방, 신규 피시방 창업자 위한 ‘2020 VIP 이벤트’ 마련…성공 창업 혜택 제공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1.08 16: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계청에 따르면 소상공인의 연간 매출액은 평균 2억 3500만 원으로 나타났지만, 영업이익은 3400만 원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숙박, 음식점업 등은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모두 평균치에 크게 못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경제활동이 전반적으로 위축돼 매출이 크게 감소한 것이 가장 큰 원인이지만, 인건비와 임차료, 가맹수수료도 적지 않은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요소들은 창업을 앞둔 사람들에게도 큰 부담으로 작용해 섣불리 창업에 도전하지 못하게 한다. 이에 창업을 망설이고 있는 예비 창업자나 업종전환 창업자들을 위해 PC방 창업 브랜드 ‘헌터PC’방에서는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아 신규 VIP 창업자들의 PC방 창업 성공을 위한 ‘2020 VIP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VIP 이벤트에서는 창업의 성공 요인 중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매출의 안정화가 보장되는 550만 원 상당의 헌터PC방 자체 프리미엄 먹거리 달달쿡의 무상지원부터 인건비 부담을 확 줄여주는 선불기계 지원과 PC방 이용객에 높은 만족도를 선사할 고사양 PC환경을 위한 전 좌석 RTX 2060 램 16G 장착, 200Hz FPS 전용 모니터와 QHD 165Hz 모니터, LED 오픈형 케이스 업그레이드까지 헌터만의 VIP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기본 14가지의 혜택까지 함께 제공한다. 먼저 처음 피시방 창업을 하는 창업자들이 가장 부담스러워하는 교육비와 가맹비뿐만 아니라 광고 분담금, 재계약비까지 100% 면제해 주고 창업 시 1금융권에서 최대 3억 원의 대출이 가능(개인 신용등급에 따라 상이)해 자금에 대한 부담감을 확 줄여주며, 화재 배상 보험까지 1년 무상으로 대납해 준다.

스마트하고 편리한 PC방 환경을 위해 전 좌석 스마트 책상 설치는 물론, WIFI ZONE 무상설치, 프리미엄 존(7.1 진동 헤드셋∙게이밍 마우스∙기계식 광축 방수 키보드) 구성, 스마트폰 연동 Full HD CCTV 무상 설치, 대형 카페테리아&흡연 부스 무상 시공을 지원한다.

이에 더해 꾸준한 손님 유입과 매출 증대를 위해 SNS 및 블로그를 활용해 매장 홍보를 실시하고 오픈 물품을 포함해 시즌별로 매장 이벤트와 게임대회 개최를 지원한다, 마케터가 정기적으로 매장을 방문해 매장 홍보를 담당하며, 매장마다 전문 슈퍼바이저가 1:1로 교육을 진행해 매장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한다.

PC방 창업 브랜드 헌터PC방 관계자는 “경기불황으로 인한 전반적인 프랜차이즈 매출 감소에도 꾸준히 안정적인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피씨방 창업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신규 피씨방 창업자들의 재정적 부담을 줄여주고, 성공적으로 피시방 창업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