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백두산' 18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747만 돌파

'백두산' 18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747만 돌파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1.07 11: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신한 소재, 배우들의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 압도적 볼거리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백두산'이 1월 4일(토), 5일(일) 개봉 3주차 주말 이틀간 44만 관객을 동원, 7,479,759명의 누적 관객수를 기록했다.

영화 '백두산'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남녀노소 관객들을 완벽하게 사로잡으며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백두산'이 개봉 3주차 누적 관객수 7,479,759명을 동원, 18일 연속 독보적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개봉 3주차 계속되는 신작 공세에도 불구하고 '백두산'은 주말 이틀간 44만 명의 관객수를 기록해 흔들림 없는 흥행세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백두산'은 N차 관람과 4DX 관람에 힘입어 개봉 4주차에도 지칠 줄 모르는 흥행 행보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백두산'은 백두산 화산 폭발이라는 신선한 볼거리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의 완벽한 케미, 영화가 끝나도 잊혀지지 않는 메시지와 감동을 선사하며 전 세대가 함께 볼 수 있는 가족 영화로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배우들의 케미와 쫄깃한 긴장감”(CGV_ye**157je), “연기력과 케미가 너무 돋보이는 영화였습니다”(CGV_쏘****), “한국 영화의 놀라운 발전을 본 듯합니다. 재밌네요”(CGV_설****), “보는 내내 집중해서 보았어요. 액션도 좋고 내용도 흥미진진하고 만족합니다. 백두산 화산 폭발이라는 주제도 좋네요”(CGV_na**zzu1), “영화 보는 내내 웃다가 슬펐다가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밌게 봤습니다”(CGV_go**23) 등 극찬을 이어갔다. 이렇듯 18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백두산'은 관객들의 끊임없는 호평에 힘입어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