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하이마트 잠실점에 ‘로지텍 G 브랜드 존’ 오픈
로지텍, 하이마트 잠실점에 ‘로지텍 G 브랜드 존’ 오픈
  • 박한용
  • 승인 2020.01.08 10: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 코리아가 잠실 롯데마트에 위치한 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에 ‘로지텍 G 브랜드 존’을 9일 오픈한다. 

‘로지텍 G 브랜드 존’는 국내외 유수의 프로게이머와 로지텍이 협업해 개발한 혁신적인 게이밍 기어들이 전시된 특화 매장이다. 하이마트 메가스토어에 브랜드 존을 오픈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하이마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로지텍 G 브랜드 존’에서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 

‘로지텍 G 브랜드 존’에서는 로지텍 G PRO 시리즈, 프리미엄 헤드셋 브랜드인 아스트로(ASTRO) 등 프로게이머들이 애용하는 로지텍 PC 및 콘솔 게이밍 기어를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로지텍 G의 다양한 제품 라인 중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최적의 게이밍 기어를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로지텍 G 브랜드 존’에는 1인 게이밍 미디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C922, G560 등 관련 제품을 다양하게 체험해볼 수 있는 ‘1인 게이밍 미디어 존’을 새롭게 추가 했다. 또한, 게임 LOL 피규어를 활용한 G pro 세트를 전시해 게임 유저들의 볼거리를 다양화 했다. 

‘로지텍 G 브랜드 존’에 설치된 ‘1인 게이밍 미디어 존’
‘로지텍 G 브랜드 존’에 설치된 ‘1인 게이밍 미디어 존’

로지텍은 이번 ‘로지텍 G 브랜드 존’ 그랜드오픈을 기념해 ‘럭키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에서 G413 게이밍 키보드 구입 시,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통해 당첨 고객에 한해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로지텍 코리아